HOME 뷰티 뷰티스페셜
감사의 달 5월, 한정판 제품으로 특별한 선물을170주년 기념판, 블로썸 컬렉션, 클래식과 뷰티의 만남 등 소장 가치 높인 리미티드 에디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5.09 12:0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어버이날부터 스승의 날까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도 누구보다 특별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특별한 의미를 담아 한정판으로 나오는 ‘리미티드 에디션’에 주목해보자.

역사와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은 키엘 ‘17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키엘이 헤리티지 감성이 가득 담긴 ‘17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올해로 170주년을 맞은 키엘은 오랜 기간 변함없이 사랑을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함과 동시에 긴 역사 속에서 뷰티 트렌드를 주도해온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제품을 5월 한 달 간 한정 판매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레트로 컬렉션’과 ‘앤티크 컬렉션’ 두 가지로 출시됐다. ‘레트로 컬렉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미드나잇 오일 에센스’, ‘아보카도 아이크림’ 등 키엘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킨케어 4종으로 구성됐으며,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키엘의 오리지널 감성을 담아 아포테커리의 스타일의 유리병 패키지로 출시된다. ‘앤티크 컬렉션’은 ‘로즈워터 꽃잎 토너’, ‘에센스 오일 3종’, ‘글리세린 솝 2종’ 등 각 시대별로 뷰티 트렌드를 압도했던 혁신적인 키엘의 헤리티지 제품을 현대적으로 풀어냈다. 170주년간 꾸준히 사랑받아 온 키엘의 오랜 역사와 브랜드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젠더리스 니치향수 ‘데이드림 인 컬러 컬렉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향수만큼 좋은 아이템이 또 있을까. 조말론 런던은 매년 꽃을 테마로 한 블로썸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봄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에 선보인 ‘데이드림 인 컬러 컬렉션’은 봄 햇살이 내리쬐는 하와이의 이국적인 해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컬러풀한 보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코롱 4종과 바디 미스트, 디퓨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히비스커스 꽃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히비스커스 코롱 인텐스’와 ‘옐로우 히비스커스 코롱’ 등 두 가지의 새로운 향을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

품격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 제품을 눈여겨보자. 오휘가 이번 해 선보이고 있는 ‘2021 데뷔탕트 컬렉션’은 성인이 된 상류 계층 여성들을 뜻하는 ‘데뷔탕트’들의 공식적인 사교계 데뷔 행사인 무도회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각각의 에디션마다 데뷔탕트 스토리를 담은 음악을 선정해 클래식과 뷰티의 만남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뷔탕트 컬렉션의 두 번째 에디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 컬렉션’은 모든 데뷔탕트가 무도회에 참석할 때 착용하는 티아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찬란하고 반짝임이 가득한 순간을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