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㊻] 필립스 ‘센스IQ’시간은 단축하고 수분은 지켜주는 맞춤형 헤어케어 솔루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5.09 11:3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헤어관리에 있어 쉽게 해결되지 않는 고민은 무엇일까. 첫 번째는 드라이케어 시간이고 다른 하나는 수분케어일 것이다. 빠른 시간에 내 헤어 타입에 맞는 드라이로 시간을 단축하면서도 수분이 뺏기지 않고 유지되기를 바랄 것이다.

필립스 ‘센스 IQ’ 헤어드라이기는 이름처럼 스마트한 IQ가 작동되어 이 두 가지의 불편함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헤어케어가 가능한 드라이기다.

특히 이 제품은 혁신적인 헤어관리 기술이 적용되었는데 개인별 모발 상태와 헤어케어 고민이 다르다는 점에서 출발한 점이 돋보인다. 헤드 앞에 장착된 별도의 센스IQ 센서가 드라이 세션 동안 개인별 모발에 맞는 온도를 제공한다. 별도의 센스 IQ 테크놀로지는 측정을 통해 조절하고 케어까지 3단계의 맞춤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디지털 LED 유저 인터페이스를 갖춰 총 6가지의 스마트 디지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젠틀 모드를 사용 시에는 모발 속 수분을 최대 95% 보호하여 윤기나고 건강해보이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스타일링 노즐과 진동식 두피 마사지기 등 별도의 액세서리를 교체해 맞춤형 스타일을 연출할 수도 있는데 볼륨 디퓨저는 스타일링과 헤어드라이가 동시에 가능해 헤어 드라이 후 헤어 연출 과정을 생략할 수 있어 그 활용도가 더욱 많다.

디지털 적외선 센서는 드라이기를 사용하는 동안 지속적으로 모발의 온도 또한 감지해 준다. 때문에 1초에 최대 30회 온도를 조절, 강력한 하이토크 모터가 드라이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시간 또한 단축해 준다.

헤어 살롱에서 전문가의 맞춤식 헤어케어와 스타일링을 트렌드에 맞춰 이제 가정에서도 쉽게 해보자. 필립스 ‘센스IQ’는 자신의 헤어 타입과 스타일에 맞춤식으로 센스있게 시간 단축은 물론 수분까지 지켜주며 드라이를 완성해줄 것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로레알, 유네스코와 ’2021 세계여성과학자 페스티벌‘ 개최
로레알, 유네스코와 ’2021 세계여성과학자 페스티벌‘ 개최
오가나셀, 닥터 플러스 로션 엠디 출시
오가나셀, 닥터 플러스 로션 엠디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