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K-BEAUTY
1213 K-Beauty 파운데이션시즌&트렌드 'K-뷰티 파운데이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5.09 11:0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타고난 피부에 가까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에선 빼놓을 수 없는 필수단계이기도 하다. 이번주 k-뷰티는 파운데이션을 모아보았다.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바탕을 더욱 아름답게 완성해보자.  

 

 


아모레퍼시픽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SPF34 PA++

■ 주요 특징 : 밀착과 지속을 높여주는 판상 파우더와 필름 형성제의 조합으로 리터치 없이도 오전 메이크업 그대로 유지되는 24시간 지속 인증 올데이 파운데이션이다. 비 실크, 비 글로우 라인의 통일된 컬러 체계로 아시안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10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었다.
■ 용량 : 30ml

 

 

 

LG생활건강
fmgt 골드콜라겐 앰플 파운데이션

■ 주요 특징 : 금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에 영양감을 부여하여 생기 넘치는 윤기 피부를 연출해 준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스킨 컨디셔닝 성분이 70% 이상 함유된 제형이 건조한 외부환경에서도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고광택 오일이 42% 포함된 광채 화장막이 매끈하고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 용량 : 40ml

 

 

 


애경산업
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
■ 주요 특징 : 루나의 스테디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커버 노하우를 담아 빈틈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은 물론 가벼운 사용감까지 갖춘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다. 바르는 순간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필름 포머 성분을 함유해 들뜸 없이 장시간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 용량 : 11g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실크 파운데이션
■ 주요 성분 : 다알리아꽃 추출물 등
■ 주요 특징 : 타고난 피부처럼 빈틈없이 지속되는 고품격 실키글로우의 파운데이션이 하루 종일 건강하고 쫀쫀한 피부 연출한다. 톤과 밝기가 촘촘하게 설계된 35가지 컬러 스펙트럼으로 퍼스널 컬러에 따라 맞춤 쉐이드 선택 가능하다.
■ 용량 : 30ml

 

 

헉슬리
모이스트 파운데이션 오운 애티튜드
■ 주요 특징 : 선인장 세라마이드(헉슬리 오더메이드 원료) 함유로 촉촉하고 산뜻한 스킨케어 베이스 제품이다.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하여 보습 및 24시간 커버 래스팅 효과를 준다.  밀착력을 높이고 균일한 커버를 도와주는 X-FINE™ 기술 적용했다.
■ 용량 : 30ml

 

 

 


라카
씬스틸러 UV 파운데이션
■ 주요 특징 : 세럽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에 우수한 결점 커버에도 답답함 없는 초밀착 피니시가 가능하다. 수분막은 유지하고 유분은 흡수해 끈적임 없이 가볍게 유지해준다. 모두의 취향을 존중하는 무향취로 자외선 차단 기능성(SPF45 PA++) 적용했다. 넓은 컬러 스펙트럼(8종)으로 밝은 피부톤부터 어두운 피부톤까지 자연스런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 용량 : 30ml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SPF45 PA++
■ 주요 특징 : 강력한 파워로 갈아만든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로 36시간 밀착 커버(인체 적용시험 완료)가 가능한 파운데이션이다.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며 무기자차 밀착막이 자극 부담을 덜어 편안하고 순하게 보호해준다. 8가지 맞춤 컬러로 본연의 피부톤에 맞춰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 용량 : 30ml

 

 


3CE
벨벳 핏 파운데이션
■ 주요 특징 :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쳐는 물론,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높은 커버력과 밀착력도 놓치지 않았다. 화사하고 고른 피부 톤을 오랜시간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깨끗한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 용량 : 30g

 

 

 

뮤리
글로우 피팅 파운데이션
■ 주요 특징 : 미세한 입자로 가볍고 매끈하게 커버하는 밀착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유산균 발효 성분과 세라마이드 성분의 함유로 피부 장벽 케어를 도와준다. 촉촉하고 얇게 피팅되며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피부 본연의 광채를 글로우하게 연출해준다.
■ 용량 : 30g

 

 

 

 

 


코리아나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수퍼 커버 파운데이션
■주요 특징: 백합꽃추출물, 캐비어 콜라겐, 마린 엘라스틴의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했다. 실크 파우더와 스킨핏 파우더의 조합으로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업는 한 겹 커버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에 밀착되는 순간 탄탄한 막을 형성해 시간이 지나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