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꽃잎, 나비, 꿀벌 등으로 표현한 봄의 생명력 담은 에디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5.07 11: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만물이 깨어나는 봄의 생명력을 흩날리는 꽃잎과 나비, 꿀벌 등의 감각적인 입체 디자인으로 표현한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에서 새롭게 출시한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꽃과 봄 기운을 즐기는 나비, 꿀벌, 무당벌레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해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자신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쿠션 케이스에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는 나비, 꿀벌, 무당벌레 3가지 곤충 액세서리는 나만의 쿠션을 만들어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수채화 색감에 꽃잎의 결까지 섬세하게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오휘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은 5가지 탄력 케어 성분을 배합한 프로레티놀-V™가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마, 미간, 눈 및 입꼬리, 볼, 팔자 및 턱 라인 등 노화로 인해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얼굴 7개 부위 ‘페이스-7-스팟(이마주름, 미간주름, 눈꼬리, 볼, 팔자주름, 입꼬리, 턱라인)’에 밀착되어 하루 종일 리프팅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수국잎 추출물, 참나리 추출물을 함유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이 적용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24시간 동안 우아한 광채 피부를 지속되며 글로우한 제형이 피부에 뭉침 없이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어 피부결과 톤을 균일하게 맞춰주고, 시간이 지나 메이크업이 무너지거나 묻어나는 것을 방지한다. 이외에도 이러한 제형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코, 입 등 미세한 부분의 정교한 커버가 가능한 물방울 모양 퍼프와 엣지 있는 V-스펀지가 결점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