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이니 슈퍼빅세일’ 광고 영상 속 신예은 미모 화제1년에 단한번 대규모 세일, 총 694개 아이템을 최대 64%까지 할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5.06 14:3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공개한 ‘이니 슈퍼빅세일’ 광고 영상 속 브랜드 모델 신예은의 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5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이니 슈퍼빅세일’을 알리기 위해 귀여운 지름신으로 변신한 이니 슈퍼빅세일 신예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신예은은 중독성 있는 CM송에 맞춰 귀여운 동작과 상큼한 표정을 선보였다. 특유의 상큼한 이미지와 컬러풀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광고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나 몰랐는데 신예은 좋아하는 듯”, “올림머리해도 굴욕이 없는 진정한 여신”, “이런 지름신이라면 찬성”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니 슈퍼빅세일’은 1년에 딱 한 번 진행되는 대규모 세일 행사다. ‘그린티 씨드 세럼’ ‘노세범 파우더’ 등 브랜드 대표 상품을 포함해 총 694개 아이템을 할인한다. 특히,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랑스러운 지름신으로 완벽 변신한 신예은이 등장하는 ‘이니 슈퍼빅세일’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유튜브 및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니 슈퍼빅세일’ 할인 소식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