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보니앤제이, 플라레세타 마스크팩 리뉴얼 출시태반의 영양과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마스크팩…시트부터 패키지까지 친환경 리뉴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30 13: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가 전개하는 태반화장품 브랜드 플라레세타의 마스크팩이 새롭게 리뉴얼되어 출시됐다.

플라레세타(PLARECETA)는 제약회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태반의 영양과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브랜드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태반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리뉴얼 출시된 마스크팩은 플라센타(태반) 단백질을 기초로 피부에 영양을 주고 어성초추출물(약모밀추출물),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또한 판테놀과 베타인 성분 함유로 피부 장벽 강화, 피부 보습 및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며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플라레세타는 시트부터 패키지까지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제품으로 리뉴얼했다.

플라레세타 마스크팩의 마스크 시트는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텐셀 시트로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며 부드럽고 매끄러워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되고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해 태반 에센스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종이 포장재는 FSC(산림관리협의회)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국제적으로 산림에 대한 책임있는 관리와 경영을 위해 힘쓰고 있는 기업의 종이를 사용하였으며, 식물성 콩기름을 이용한 소이잉크로 친환경 인쇄 방법을 이용해 제작하였다.

플라레세타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쇼핑몰 보니앤제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