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디어달리아, 5월 감사의 달 기념 취향저격 선물 제안연령 구분 없이 누구나 만족하는 실패 없는 선물, 무상 선물 포장 서비스 제공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29 11: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마음을 전하는 5월 감사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실패 없는 선물을 원한다면 디어달리아 공식몰에서 준비한 기프트 세트를 추천한다. 입술 컨디션에 반응해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틴티드 립밤,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부여하는 무기자차 선 쿠션, 가볍고 산뜻하게 발려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세미 매트 피니시의 쿠션 파운데이션까지 취향 상관없이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필수 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월 26일부터 5월 9일까지 2주간 각각의 본품 구매 시 미니 립스틱 혹은 쿠션 리필과 기프트 백이 함께 증정된다.

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을 원한다면 뷰티부터 식음료까지 비건 라이프 스타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도산 플래그십을 포함한 디어달리아 단독 매장에 방문해보자. 립스틱과 립 무스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크한 팔각형 쉐입의 미니 립스틱을 증정한다. 컬러와 텍스처까지 받는 사람의 취향을 온전히 반영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산뜻하게 발려 강력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SPF 50+ PA++++ 무기자차 선 로션 2개와 클렌징 워터, 선 로션 트래블 사이즈로 구성된 선 케어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날 수 있다. 특히, 5월 한 달 동안 단독 매장에서 감사의 달 세트 구매 시 고급스러운 기프트 박스에 정성을 담아 포장해 준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5월 황금연휴 기간을 포함한 5월 6일부터 5월 19일까지 약 보름 동안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세트는 물론 디어달리아의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날 수 있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코로나19로 자주 만나지 못하는 만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선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해보자. 디어달리아가 준비한 가정의 달 선물 세트는 공식몰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오프라인 단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