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프레쉬, 최우식과 함께한 감사하는 마음 전할 선물 제안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기프트 등 다양한 구성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26 16:4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가 배우 최우식과 함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을 제안한다.

먼저 따뜻한 계절에 사용하기 좋은 프레쉬의 베스트셀러 ‘헤스페리데스 오 드 퍼퓸’을 추천한다. 다양한 향의 시트러스 노트를 부케로 엮은 듯 풍성하고 강렬한 향이 인상적인 새로운 느낌의 시트러스 계열 자몽 향수이며 헤스페리데스 오 드 퍼퓸의 향을 그대로 담은 ‘배스 앤 샤워젤’과 ‘바디 로션’으로 구성된 ‘헤스페리데스 바디 듀오’도 있다. 영양이 풍부한 포뮬러가 상큼한 자몽향과 함께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해 준다.

더불어 건강하게 빛나는 도시 피부를 선사해 주는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24시간 트리플 안티폴루션 케어 효과로 일상 속 실내외 공해 및 블루 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프레쉬의 No.1에센스이다. 특히 콤부차는 블랙티를 발효한 추출물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칙칙하거나 건조한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광채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오일-인퓨즈드 세럼’은 프레쉬에서 처음 선보인 리퀴드 오일 세럼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어 선물하기에 좋다.

마지막으로 코어 기프팅 세트 중 하나인 ‘에센셜 마스크 세트’은 리얼 로즈 꽃잎이 함유된 ‘로즈 페이스 마스크’, 피부 각질 제거 및 영양 공급으로 매끄럽고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슈가 페이스 폴리쉬’, 쿨링 탄력핏, 영양 공급 효과를 선사하는 시원한 텍스처의 워시오프 타입 ‘블랙티 인스턴트 퍼펙팅 마스크’까지 3가지로 구성됐고, FSC친환경 종이와 폐플라스틱 RPET로 만들어진 ‘어스-프렌들리(earth-friendly)’ 패키지로 선보인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현재 온라인 몰에서 프리미엄 기프트 래핑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프레쉬 매장에서는 4월 30일부터 5월 중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