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뷰티 디자인 개발지원 사업’ 참여기업 공모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경기도 소재 화장품 중소기업 디자인 경쟁력 강화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26 14:5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가 경기도 내 화장품‧뷰티기업의 제품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시행하는 ‘뷰티 디자인 개발지원 사업’의 참여기업을 공모한다.

뷰티 디자인 개발지원 사업은 빠른 소비트렌드 변화를 보이는 뷰티산업의 사업화 지원을 위한 경기도의 지원사업으로, 사업화 가능성과 성장잠재력을 갖춘 도내 중소 뷰티기업을 대상으로 디자인 관련(시각·산업디자인, 브랜딩, 패키지 등) 개발직접비를 기업당 최대 700만원(자기부담금 지원금의 30%) 지원한다.

지원규모는 총 36개사로 지원대상은 본사 또는 공장이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중소기업 중 식약처에 화장품제조업 또는 화장품책임판매업, 맞춤형화장품판매업으로 등록되어있는 기업이다.

경기도와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는 2020년도에도 동일과제를 통해 도내 뷰티기업 35개사를 지원해 225억원 매출액 증가, 신규거래처 발굴 51개사 등의 성과를 이뤘다. 경기도는 올해에도 디자인 개발지원을 통해 도내 뷰티산업 기업의 시장경쟁력 강화와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 과제의 모집기한은 5월 7일(금)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기업지원사업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는 도내 화장품 중소기업의 기술력 및 시장경쟁력 강화를 위해 뷰티 연구개발 과제를 함께 지원하는 등 경기도 뷰티산업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