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스메카코리아, SM C&C와 10대들을 위한 안전한 틴트 개발SM엔터테인먼트그룹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틴트 ‘티인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21 17:0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ODM) 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SM C&C의 셀럽브랜드(CELEBRAND)와 10대들을 위한 안전한 틴트를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

SM C&C와 SM엔터테인먼트그룹 아티스트들이 협업해 제작, 판매하는 통합 브랜드 셀럽브랜드에서 코스메카코리아는 미스틱스토리 배우 김수현과 함께 10대들을 위한 립 틴트 ‘티인트(Teen’t)를 개발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2030 소비층만큼이나 깐깐한 기준으로 제품을 선별하는 10대들을 위해 우수한 발색력을 구현하되, 청소년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에 10대들이 좋아하는 배우 김수현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활용도 높은 컬러만을 선별하고,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수분감 높은 젤리쉬 제형을 개발했다. 또,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약 30종의 화학 성분 또는 유해 주의성분은 함유하지 않았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 해, 영유아·어린이 화장품 안전성에 대한 식약처 정책 강화 이후 연구소에서 관련 개발 역량을 크게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티인트’ 개발에 노하우를 모두 담아낸 만큼, 해당 제품이 건전하고 안전한 유소년 화장품 문화를 조성하는 데 일조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티인트’는 셀럽브랜드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