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AHC X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혜수와 함께한 ‘H 멜라루트 앰플'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20 17:0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피부 속 기미 뿌리까지 케어해, 피부에 스포트라이트를 켠 듯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기미 케어 앰플 AHC ‘H 멜라루트 앰플(AHC H MELA LOOT AMPOULE)’을 출시한다.

봄철은 강한 자외선으로 기미나 잡티와 같은 색소 질환이 심해지기 쉬운 계절이다. 장시간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 색소 침착이 유발될 수 있고 한 번 생긴 기미, 잡티는 쉽게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인 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AHC ‘H 멜라루트 앰플’은 이런 기미 케어 고민을 해결하고자, AHC의 에스테틱을 기반으로 한 안티에이징 기술력과 배우 김혜수의 뷰티 인사이트가 만난 최초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AHC 브랜드 앰버서더로 8년째 활동해오고 있는 배우 김혜수는 그 동안 AHC와 함께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어 왔고, 이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기미, 잡티 케어에 대한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고자 직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다. 특히 이 제품은 김혜수가 직접 테스트하고 개발했다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다.

AHC ‘H 멜라루트 앰플’은 강력한 기미 케어 효과를 위해 독점 성분 ‘멜라루트 콤플렉스’를 함유, 기미를 생성하는 근본적인 세포인 멜라노사이트를 뿌리부터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AHC만의 탄성 리포좀 기술로 모공 1/235 사이즈의 미세 입자가 피부에 유효 성분을 빈틈없이 전달해 사용 3일부터 개선 효과를 보이는 빠른 기미 케어를 선사한다.

기미의 근본부터 개선해 빠르고 뛰어난 효과로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케어해주는 ‘AHC H 멜라루트 앰플’은 오늘 20일 밤 10시 55분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