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폴라초이스, 가정의 달 맞아 ‘기프트 세트’ 4종 한정 출시모공&각질, 트러블, 안티 에이징 등 다양한 피부 고민 맞춤 기획세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20 17:0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프트 세트 4종을 선보인다. 각 세트는 피부 타입에 따른 베스트 셀러로 구성돼 받는 사람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물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의 기프트 세트 4종은 어버이날, 성년의 날, 스승의 날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 세트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을 함께 제공한다. 재활용이 가능한 크라프트 쇼핑백이 제공되며 시크릿 할인 쿠폰도 포함돼 있어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트러블 클리어 세트’는 환절기 및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와 바하 토너로 구성된 완벽 트러블 케어 루틴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해 피부 자신감을 끌어 올릴 수 있다. 또 트래블 사이즈 ‘클리어 데일리 플루이드 선크림 SPF 50+’, ‘립글로즈 SPF 40 쉬어 핑크’가 포함돼 클리어 라인 전체를 만나볼 수 있는 세트로 완벽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의 ‘클리어 라인’ 제품은 피지 컨트롤이 어려워 피지가 과다 분비되는 민감/트러블 피부 전용 시스템으로 마스크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다.

세월의 흐름으로 생기를 잃은 피부를 위한 ‘안티 에이징 루틴 세트’는 모공, 주름 및 미백 효과를 입증 받은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제품들을 선별해 담았다. 누적 판매 21만병을 자랑하는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는 모공 속 묵은 각질을 관리해 주는 폴라초이스의 히어로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국내 유일 고함량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20%가 함유된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를 더해 알찬 구성을 완성했다.

폴라초이스 브랜드 담당자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주변 지인들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세트를 구성했다”라며 “정성이 가득 담긴 기프트 세트를 통해 새롭게 폴라초이스를 경험하는 고객들이 많아 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메가코스, 친환경 화장품 소재 개발 주목
메가코스, 친환경 화장품 소재 개발 주목
1217 K-Beauty '퍼스트 에센스'
1217 K-Beauty '퍼스트 에센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