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고고라이프, 새싹보리 발아효소 ‘효제’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19 11: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고고라이프가 효소식품 ‘효제’를 출시했다. 뷰티앤케이(대표 고유리)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고고라이프 ‘효제’는 차세대 슈퍼푸드 새싹보리를 발아시켜 만든 100% 천연 효소다. 주성분인 ‘새싹보리’는 식이섬유·미네랄·아미노산·철분 등 영양소가 풍부하고 탄수화물 분해와 콜레스테롤 조절, 성인병 예방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효제는 새싹보리 발아효소가 41% 함유돼 높은 활성도를 자랑한다

또한 최적의 역가수치로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효과적인 분해를 돕는다.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알파 아밀라아제 200,000unit 이상, 단백질을 분해하는 프로테아제, 지방을 분해하는 리파아제를 함유했다. 최대의 효과를 위해 비타민, 미네랄, 5종 유산균, 칼슘, 콜라겐, 프로바이오틱스, 동결건조 과채류 등 자연에서 추출한 다양한 영양소도 더했다.

방부제·인공색소·합성보존료·착향료·인공 감미료·설탕 등 14대 유해 성분은 배제했다. 향미 증진을 위한 별도 첨가물도 배제, 천연 자일리톨과 원재료만으로 고소한 단맛을 냈다.

1포 기준 3.5g의 스틱형 분말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하루 1~2회 식전 또는 식후 직접 섭취하거나 물, 요거트 등과 함께 섭취할 수 있다.

권정아 뷰티앤케이 마케팅 총괄 부장은 “효제는 기존의 발효효소나 정제효소 제품들과 다르게 전문 기술로 새싹보리를 배아 발아시켜 만든 제품으로 원재료의 풍부한 영양소를 담았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량은 줄고 배달음식 섭취가 많아지면서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이 늘고있는데, 식사 전후 효제 한 포로 간편하게 소화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고라이프는 이번 효제 출시를 기념해 ▲1박스 구매 시 4포 추가 증정 ▲2박스 구매 시 10% 할인 및 8포 추가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고고라이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데싱디바×파리바게뜨의 만남, ‘쿨민초 에디션’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데싱디바×파리바게뜨의 만남, ‘쿨민초 에디션’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집콕족이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인 홈쇼핑 채널은 ‘롯데홈쇼핑’
집콕족이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인 홈쇼핑 채널은 ‘롯데홈쇼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