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개인위생 얼마나 지키고 있나요?코로나19 대유행 막아줄 개인 위생템…휴대용 비누, 치약, 샴푸 바, 수건까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14 18:1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732명. 2021년 4월 14일자로 찍힌 코로나19 확진자의 숫자다. 2020년의 시작과 함께 뚜껑을 개봉한 이름도 낯설던 새니타이저는 벌써 두 통째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고 했던가. 코로나19로 인한 바이러스 공포는 어느새 우리를 코로나시대로 안내하는 듯하더니 이제는 마치 위드 펜데믹월드로 변이를 거듭하고 말았다.

스마트워치에 등장한 손씻기 기능을 활용해보았다. 30초가 카운팅되면 진동으로 알려주는데 평상시처럼 손을 다 씻었다고 생각하면서 시계를 들여다보았지만 30초에 당도하지 못했다. 그렇다면 내가 그동안 생각했던 30초 손씻기는 30초가 아니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식은땀이 났다. 망각했던 코로나19를 향한 예방법은 철저한 개인위생 뿐이다. 백신을 맞고는 있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신규 확진자가 계속 등장하고 있는 만큼 코로나19의 종식은 아직은 먼 이야기만 같다.

‘과유불급’이 예외인 경우가 있다. 개인위생을 위한 습관이라면 그 어느 것이라도 더해보자. 코로나19 바이러스를 향한 경각심을 깨우며 개인위생을 위해 한번 더 눈여겨 살핀 뷰티 생활템을 소개한다.

30초 손 씻기 습관을 언제 어디서나 ‘마이 클린 핸드 솝’

개인 위생의 첫 번째는 30초 손 씻기다. 메디펜스 ‘마이 클린 핸드 솝’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여 1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된 휴대용 비누로 약 30초에 맞게 설계된 핸드 솝이 올바른 손 씻기 생활습관을 도와준다. 나뭇잎 모양의 스펀지 타입 핸드 솝으로 한 번에 하나씩 뜯어쓰는 개별 포장 형태로 사용이 편리하다. 바이러펜스™ 성분이 함유되어 청결함을 지켜주며 싱그러운 그리너리 부케향으로 마무리되는 풍부한 거품의 핸드 솝이다.
 

입냄새 제거와 구강 위생까지 ‘어니스트 페이스트 치약’

분코의 ‘어니스트 페이스트 치약’으로 구강 위생을 특별하게 관리해보자. 전성분을 100% 공개하며 소비자의 알 권리를 보장하는 정직한 굿 케미컬 제품으로 EWG 그린 등급 원료로 안전한 성분을 자랑한다. 코코넛유래계면활성제가 들어간 무불소 치약으로 임산부도 사용 가능하며 잇몸 건강을 위해 몰약과 칼렌듈라추출물, 카모마일 성분을 첨가했다. 천연 민트 에센셜 오일로 사용후 입냄새는 제거하고 상쾌함만 남긴다.
 

비건 처방 원료의 샴푸&트리트먼트 바 ‘스윗 앤 젠틀 2종’

스킨그래머 ‘스윗 앤 젠틀 2종’은 비건 처방의 친환경 샴푸 바와 트리트먼트 바다. 다양한 스트레스로 인해 약해진 현대인들의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 줄 비타민 B5(판테놀), B7(바이오틴)이 함유되어 두피는 기름지고 모발은 갈라지는 이들의 고민을 케어해준다. 또한 코코넛 유래 세정제와 옥수수 전분, 참숯, 멘톨로 이루어진 내추럴 클린 콤플렉스가 두피 모공 사이 노폐물과 피지를 씻겨주고 청량감을 준다. 트리트먼트 바는 아르간 커넬 오일과 해바라기 씨 오일, 코코넛 야자 오일로 이루어진 내추럴 블렌딩 오일이 촉촉한 영양을 부여해 윤기와 탄력을 선사한다.
 

빠르게 흡수하고 포근함 선사하는 ‘프리미엄 타월’

각종 세균들이 증식할 수 있어 트러블 유발의 원인이 되는 타월 교체 주기 또한 매우 중요하다. 비퓨어 ‘프리미엄 타월’은 세계적인 친환경 인증 라벨인 오코텍스 스탠다드100 인증을 받은 원사만을 사용했다. 무형광 안심 타월에 일반 미용 수건보다 5배가 넘는 중량으로 원사가 조밀하게 함유되어 물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포근함을 선사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