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㊹] 헉슬리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피부 컨디션 회복을 도와주는 데일리 부스팅 마스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14 18:0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가 말을 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너무 건조하다’라거나 ‘자극에 노출되었다’라던가 하면 즉각 처치가 가능하겠지만 안타깝게도 피부는 말이 없다. 대신 모든 감각을 총동원하여 피부의 상태에 집중한다면 피부의 항변을 들을 수 있다.

요즈음 피부는 매일 매일 다른 자극에 노출되어 이중, 삼중고에 시달리고 있다. 미세먼지가 괴롭히는가 하면 봄볕 자외선과 갑자기 불어오는 찬바람에도 맞서다 보면 수분까지 빼앗기고 여기에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은 기본일 수밖에 없다.

피부 컨디션 회복에 가장 빠른 처치법은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것이다. 목마른 피부를 위한 컨디션을 빠르게 올려줄 응급템으로 수분 가득한 마스크를 찾게 된다.

헉슬리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는 선인장 세라마이드 성분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 피부 컨디션을 올려주는 컨디셔닝 마스크다. 모로코 선인장 시드 오일로 만든 100% 자연공정의 선인장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일반 세라마이드에 비해 보습감이 오래 지속된다.

투명한 파우치에 듬뿍 담긴 마스크와 에센스는 보는 것만으로도 피부 갈증을 덜어주는 것만 같다. 시트 또한 100% 식물성 셀룰로오스 시트로 비건 인증을 받았다. 여기에 특수 셀가공을 적용하여 일반 시트보다 착용감이 산뜻하며 쉽게 마르지 않아 에센스의 수분감을 그대로 전달해 준다. 오더메이드 원료인 모로칸 선인장 꽃 추출물은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을 도와주며 헉슬리만의 시그니처 향은 팩을 하고 있는 동안 아로마케어의 효과도 동시에 느끼기에 좋다.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가 신경쓰일 때마다 취침전 팩으로 사용하면 다음 날 매끄럽게 정돈된 피부결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메이크업이 잘 받지 않을 때 빠른 정돈을 원한다면 팩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건조한 환경, 일교차 큰 날씨,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고 싶다면 수분 생명력 가득한 선인장의 힘을 느껴보자. 어느 피부 타입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