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60년대 레트로 감성의 재해석, ‘RMK SUMMER 2021 컬렉션’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12 15: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레트로 감성을 재해석한 ‘RMK SUMMER 2021 COLLECTION’를 4월 16일 출시한다. 4월 12일에는 롯데온에서 선예약 런칭으로 먼저 선보인다.

이번 2021 썸머 컬렉션은 60년대의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레트로 무드를 RMK만의 컬러로 재해석해 담았다. 특히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블러셔와 아이 섀도우 컬러 구성은 여름 레트로 무드를 완벽히 재현했다.

추천템인 ‘RMK 더 나우 나우 블러쉬’는 미세한 습식 파우더가 피부에 밀착해 건강한 윤기를 연출해주는 파우더 치크다. 싱그러운 핑크과 쉬머한 누디 베이지 컬러로 각각 프레시한 분위기와 헬시한 분위기를 완성시킨다. 더운 여름철 시원한 눈매를 위한 펄 섀도우 ‘RMK 더 나우 나우 아이즈’ 는 눈커풀 전체는 물론 아이라이너처럼 가늘게 포인트로도 활용 가능하다. 화이트펄과 골드펄로 구성되어 원하는 무드에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여름하면 빠질 수 없는 메탈릭한 색감의 아이 펜슬 ‘RMK 소프트 메탈릭 아이 펜슬’, 섬세한 아이래쉬를 위한 ‘RMK 하이 볼륨 마스카라’, 짧고 가는 속눈썹도 놓치지 않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키는 ‘RMK 미니 브러쉬 마스카라’도 완벽한 2021 썸머 컬렉션 구성을 돕는다. 특히 립스틱 2가지는 한정판 컬러로 오직 ‘썸머 2021 컬렉션’에서만 만날 수 있다.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돼 선명한 색감을 원한다면 ‘RMK 립스틱 컴포트 브라이트 리치 EX-04호’를, 투명감 있는 발색으로 싱그럽고 촉촉함을 원한다면 ‘RMK 립스틱 컴포트 에어리 샤인 EX-01’ 을 추천한다.

한편 ‘RMK SUMMER 2021 COLLECTION’’은 4월 12일 온라인 선런칭, 4월 16일 공식 런칭하여 온라인 몰과 RMK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