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아이 컨센트레이트 선보여잡티세럼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12 16:4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 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민감한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는 ‘블레미쉬 케어 아이 컨센트레이트(이하 민감다크아이크림)’를 출시했다.

신제품 ‘민감다크아이크림’은 연약하고 민감해 자극 받기 쉬운 눈가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다크서클 완화 및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에서 8년 동안 1위를 차지한 ‘잡티세럼’의 미백 노하우를 그대로 담고, 자연유래 탄력기능 성분을 더해 눈가 피부고민의 다각적인 케어효과를 전한다.

‘민감다크아이크림’은 불가리안 카잔락 계곡에서 증류법으로 1차 추출한 불가리안로즈오일 ‘오또’와 미백기능성분인 알부틴, 화이트닝과 항산화에 탁월한 베리추출물을 함유해 빠른 화이트닝을 돕는다. 여기에 병풀추출물, 어성초 등의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진한 화장으로 자극 받은 눈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쫀쫀한 생크림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동일 라인인 잡티패드, 잡티세럼 등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이소이의 이번 신제품은 여린 눈가 피부에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인 만큼 다양한 임상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한 것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 사(社)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했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진행한 임상시험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또한 제품 사용 설문 조사에서는 “다크서클 완화 만족도 100%”, “눈가 피부가 전보다 환해진 것 같아요 100%”, “피부에 순하고 자극이 없는 느낌 100%” 등 긍정적인 사용 경험응답을 받으며 제품의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민감다크아이크림의 출시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온라인 스토어&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한달 간 진행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