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참존, 이제는 마스크로 톤업하는 시대신제품 ‘톤업핏 마스크’ 사전예약...마스크 제품 라인업 확장 시장공략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4.09 08:5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37년 피부 전문가 참존(CHARMZONE)이 지난달 출시한 KF94 보건용 마스크에 이어 ‘톤업핏 마스크’ 4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톤업핏 마스크’는 한국인의 피부를 오랫동안 연구해온 기초화장품 전문 기업 참존만의 노하우로 남녀 피부를 더 돋보이게 하는 신개념 컬러 마스크 4종, 로맨스업 코랄, 누드업 베이지, 댄디업 네이비, 시크업 그레이를 출시했다.

참존 톤업핏 마스크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스타일과 유해 물질 방어 효과까지 갖춘 제품으로, 마스크 안감 소재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100% 국내 제조 마스크다.

특히 안전한 품질의 100% 국내산 원단 및 부자재 사용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새부리형(2D) 디자인으로 개발돼 장시간 착용 시에도 피부와 귀가 편안하고 호흡이 편리하여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참존 마케팅 담당자는 “시중에 판매 중인 컬러 마스크 중에는 비교적 방역 성능이 떨어지거나 가격대가 높은 단점이 있었으나, 이러한 점들을 보완한 다양한 컬러와 합리적인 가격의 톤업핏 마스크를 출시하게 됐다”며, “기존에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던 ‘장나라 마스크’에 이어 봄여름 시즌에 맞춰 더 가볍고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톤업핏 마스크’가 많은 고객들의 얼굴을 더 예쁘고 멋있게 보이도록 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참존은 8일부터 ‘참존 톤업핏 마스크’ 출시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존 마스크의 자세한 내용은 참존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