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파하와 그린 머드 성분 함유한 시트형 마스크닥터자르트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05 16: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 해주는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를 출시했다.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Dermask Pore Purifying Mud Mask - Pouch)’는 과도한 피지, 피부 노화, 스트레스 등으로 늘어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시트형 마스크로, 그린 머드와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파하) 성분을 마스크 한 장에 담아 기존 머드팩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간편하게 모공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특히 주성분인 그린 머드(Green mud)는 프랑스 오베르뉴 화산지대에서 채굴된 미네랄 클레이로, 작은 입자의 클레이가 부드러운 밀착감을 부여해주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단단하게 굳으며 피지를 흡착해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AHA(아하), BHA(바하)에 이은 3세대 저자극 성분인 PHA(파하)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모공 케어와 피부결 관리를 함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는 이번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2주 리뷰 체험단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는 퀴즈의 정답과 함께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리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마스크 2매를 증정하고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적립금으로 5,000원 포인트를 지급한다. 베스트 리뷰어 10명에게는 코닥 미니샷 레트로3, 10만원 포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날이 따뜻해지면서 상승하는 피부 온도의 영향으로 점차 넓어지는 모공 때문에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로 모공 고민에 딱 맞는 솔루션을 경험하고 피부 걱정 없이 벚꽃이 피는 따뜻한 계절, 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