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아이소이, 천우희×유태오 모델로 ‘나는소이’ 캠페인 실시캠페인 맞아 NEW잡티세럼 한정기획 세트 선보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02 14: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가 배우 천우희와 유태오를 모델로 발탁하고 2021년 광고 캠페인 ‘나는소이’를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아이소이를 사용하는 누구나 아이소이 브랜드 그 자체가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이제부터 나는소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아이소이는 캠페인 테마에 맞추어 브랜드 철학과 제품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인간 아이소이’로 배우 천우희와 유태오를 선정했다. 자연을 닮은 건강함, 깨끗하고 정직한 이미지가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아이소이의 우직함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총 3편(△전성분 편 △인증 편 △품절 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을 한 배우 천우희와 유태오가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며 각각의 테마를 전개한다. 만난 지 8년, 다양한 인증으로 믿음을 주고, 품절되지 않겠다는 약속을 전하는 달콤한 멘트와 함께 유태오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으로 깜짝 변신해 반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 잡티세럼을 바르는 순간 ‘소이’가 된 천우희의 모습과 ‘한 병을 써도 제대로’라는 카피를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캠페인의 메인 제품인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은 올리브영 부문 8년동안 1등을 기록한 잡티세럼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 오또와 알부틴 성분의 시너지로 강력한 잡티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자연유래성분인 베어베리잎추출물과 바오밥나무잎추출물을 추가해 피부 개선 효과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이소이 뮤즈로 함께 한 천우희는 “피부에 좋은 안심 화장품을 만드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철학에 큰 공감을 표한다”고 말했고, 유태오 역시 “2021년 봄을 아이소이와 함께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올해 아이소이 광고 활동은 물론 다양한 작품으로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저와 천우희 배우가 함께 풀어가는 아이소이 스토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모델로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