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스킵! ‘퀵케어-올인원’ 아이템한번에 다양한 기능을 해결해주는 제품 하나로 스마트한 뷰티케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01 13:41
  • 댓글 0

(왼쪽부터)모로칸오일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 라뷔게르‘플뤼 드 뷔게르’ ,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 덴티스테 ‘브레스케어 스프레이’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바쁜 아침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들은 늘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기왕이면 한번에 여러 기능을 가진 스마트한 제품들과 함께하면 바쁜 아침 준비시간을 단축해주고 한번에 다양한 기능을 해결해 주어 귀차니스트이지만 티나지 않게 똘똘한 관리가 가능할 수 있지 않을까. 이런 올인원 제품들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헤어 스타일링 제품까지 그 종류가 다양하다. 단 한번의 사용만으로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올인원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모발에 바른 후 따로 헹굴 필요 없어

모로칸오일의 신제품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는 모발에 바른 후 따로 헹구지 않는 리브인 타입으로, 케어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샴푸 후 타월 드라이한 젖은 모발에 전체적으로 분사하면 모로칸오일의 독자적인 아르간 오일(아르간아이디™) 성분이 즉각적으로 모발을 부드럽게 하고 엉킴을 풀어준다. 또한, 스타일링 기기 사용으로 인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준다. 모발이 건조할 때마다 수분 에센스처럼 간편하게 도포하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부드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손소독과 케어를 동시에

라뷔게르의 62% 에탄올 핸드크림인 ‘플뤼 드 뷔게르’는 손 소독과 케어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손소독제가 필수템이 되어버린 요즘, 이 제품은 손 소독제와 핸드크림을 두 번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일반적으로 62% 에탄올에 보습 가능한 천연 성분을 섞는 것은 불가능하였으나 라뷔게르의 연구진이 62%의 에탄올에 보습 가능한 천연 성분을 조합해 핸드크림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손 소독 효과와 동시에 보습 효과를 선보인다.


▶ 잠자는 동안 피부에 풍부한 수분 공급

워시오프 팩을 바르고 씻어내는 것이 귀찮다면 라네즈의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추천한다. 이 제품은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씻어낼 필요가 없이 밤사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슬리핑 마스크팩이다. 잠자는 동안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며, 강력한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로 238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성분이 담겨있어 피부 방어력을 더욱 강화시킨다. 촉촉한 수분 젤 타입의 제형으로, 피부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저자극 포뮬러로 만들어졌다.


▶ 마스크 착용 시 입냄새 고민 개선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 ‘브레스케어 스프레이’는 마스크 착용 시 고민인 입냄새를 즉각적으로 개선하는 올인원 제품이다. 이 제품은 덴티스테 특유의 9가지 자연 유래 허브 성분으로 구강에 상쾌함을 더하고, 뱉거나 헹굴 필요가 없는 올인원 제품이다.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 역시 간편해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입안을 더욱 시원하고 상쾌하게 유지해주며, 유해논란성분 불검출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