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카트린, 푸드뱅크에 1억3천여만원 상당 현물 후원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립드레스…화려한 글리터립+벨벳 무스 매트립 다양한 립메이크업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3.31 10:30
  • 댓글 0
▲ 카트린 메이크힐 루즈스타 밀리언팝 에디션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천연미네랄 화장품 전문 브랜드 카트린(Catrin, 대표 황광석)에서 도봉구·노원구·서초구 푸드뱅크에 1억3천여 상당의 메이크힐 루즈스타 밀리언팝 에디션(6입) 2,100개를 전달했다.

푸드뱅크는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식품, 생활용품 등을 기부 받아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지원하는 물적 나눔제도다. 전국푸드뱅크를 중심으로 17개의 광영푸드뱅크, 450여개의 기초 푸드뱅크마켓이 있으며 이번에 제품이 전달된 각 구의 후원처가 기초 푸드뱅크마켓에 해당한다. 기관을 이용하는 대상으로는 각 구에 거주하고 있는 긴급지원대상자,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권자 등이다.

이번 후원으로 카트린이 전달한 제품은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립드레스 6종 세트로 화려한 글리터립과 우아한 벨벳 무스 피팅이 가능한 매트립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카트린은 다양한 립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특히 플럼핑과 립타투 기능을 하나로 묶은 ‘루즈스타 플럼핑 립타투팩’이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 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지난해 기존 제품을 리뉴얼한 ‘루즈스타 플럼핑 립타투팩’ 시즌2를 출시해 한 층 더 선명한 발색과 유지력으로 효과가 업그레이드 됐다.

카트린 관계자는 “따듯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도와 주신 푸드뱅크마켓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특히 카트린 제품이 여성관련 단체 및 푸드뱅크 여성 이용자에게 호응이 좋다고 전해 들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것 같아 다행”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트린의 100%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 만들어진 ‘내추럴100 미네랄 썬킬RX’는 2년 연속 화장품 성분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하는 뷰티 어워드 선케어 기타부분에서 2년 연속(2019, 2020) 1위를 차지해 착한 성분 제품으로 인정 받은 바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