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온가족이 사용하는 멀티밤 루피움 ‘멀티케어밤’자연유래성분 99%로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3.29 16:3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LU’PIUM)’에서 건조한 피부를 멀티케어 해줄 아이템 활용도 높은 ‘릴리프 멀티 케어밤’ 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릴리프 멀티 케어밤’은 건조해진 민감한 피부에 끈적임 없이 건강한 고보습을 선사하고 예민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케어해주는 멀티밤으로 루피움만의 다양한 성분 레시피를 통해 피부 진정과 장벽케어 기능을 더해 거칠고 건조한 모든 곳을 직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새롭게 선보인 ‘릴리프 멀티 케어밤’은 피부 진정 특허성분과 순한 식물성 성분들로 하나의 제품에서 단순 보습만이 아닌 피부 진정과 장벽케어까지 더해준다. 또한 자연유래성분 99% 함유로 어린아이부터 민감함 성인들까지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순한 멀티밤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사용가능한 멀티 아이템인 릴리프 멀티케어 밤은 페이스케어는 물론이고 립 각질케어, 바디보습, 네일케어까지 가능한 만능 밤이다. 사용방법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 덜어 펴 발라주고, 페이스 뿐아니라 건조하고 민감해진 모든 피부, 신체 부위에 사용가능하다.

루피움 관계자는 “피부가 항상 건조한 이유로는 여러가지 외부 환경요인으로 피부 장벽이 무너졌기 때문이고 계속 유지되면 노화도 빨리 오기 쉽다”며 “피부 장벽을 지켜주기 위해서는 건조하고 메말라가는 피부에 집중적으로 보습을 전달하고 피부장벽케어에 신경을 써야한다”고 말했다.

이어 “루피움 멀티밤은 번들거리는 유분감이 아닌 영양 가득한 윤기피부로 답답함 없이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신임 원장 취임
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신임 원장 취임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입학식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입학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