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시트 마스크 2종 선보여환절기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가꿔주는 시트 마스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3.29 14:0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티펠사가 개발한 165년 전통의 독일 피부 과학, No.1 보습 크림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환절기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줄 시트 형태의 보습 및 진정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요즘 같은 환절기, 하루에도 몇 번씩 온도와 습도가 크게 변하며, 피부가 예민해지고 건조함을 느끼기 쉽다. 이렇게 민감해진 피부는 장벽 약화로 인한 건조, 트러블, 칙칙함 등의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 나타난다. 이러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기 위해 보습을 채워주는 ‘DMT 크림 마스크’와 진정 케어가 가능한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DMT 크림 마스크’는 피지오겔의 대표 제품인 DMT 크림의 기술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그대로 적용한 제품으로, 피부 장벽 강화와 깊은 보습 충전 효과를 선사한다. DMT 크림에서 느낄 수 있던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그대로 전달해주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목화 씨앗 안쪽의 여린 솜털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시트는 피부 자극을 줄이고 촘촘하게 얼굴에 밀착된다.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는 피지오겔의 진정 성분인 PEA(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가 함유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마스크다. 피부에 존재하는 성분과 유사한 성분인 PEA는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마스크에 함유된 진정 에센스는 산뜻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얇고 투명한 프리미엄 극세사 시트는 피부에 밀착력을 높여 마스크팩을 하는 동안 한층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전달한다.

피지오겔의 신제품 마스크 2종을 포함한 전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신임 원장 취임
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신임 원장 취임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입학식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입학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