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K-BEAUTY
1207 k-beauty 새내기 메이크업시즌&트렌드 '새내기 메이크업'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3.28 11:4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따사로운 봄 햇살에 더욱 반짝이는 시작을 하는 이들이 있다. 스무살 이제 성인이 된 대학 1학년 신입 새내기들이 아닐까. 이번주 k-뷰티에서는 새봄만큼 상큼한 시작을 하는 새내기들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주요 특징 : 입술 위에 얇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워터스머징 제형의 립 틴트 제품이다. 입술이 물기를 머금은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텍스처와 선명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생생한 컬러가 특징이다. 립글로스의 촉촉한 광택감과 틴트의 지속력을 합쳐 놓은 듯, 건조함 없이 바를 수 있는 신유형의 누드 틴트로 개발되었다.
■용량 : 7ml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
■주요 특징 : 피부 컬러와 비슷한 로즈빛 미네랄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를 흡착해 칙칙하지 않고 첫 화장 그대로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보호하며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파우더 역할뿐만 아니라 눈가 유분기를 제거해 아이 및 브로우 프라이머로도 활용 가능하다.
■용량 : 10g
 

 

 


쏘내추럴
픽스 컨실러
■주요 특징 : 모공, 홍조, 다크서클 등 다양한 피부 고민 부위를 완벽하게 커버해주어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로 고정시켜준다. 초슬림 브러시 팁이 내장되어 미세한 잡티 커버부터 넓은 홍조 부위까지 쉽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완벽한 고정을 도와주는 필름 포머 성분의 함유로 피부 위에 얇은 막을 형성해 방금 화장한 듯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용량 : 3.3ml

 

 

애경산업
루나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
■주요 특징 : 피부에 얇고 완벽하게 밀착돼 부드러운 스웨이드처럼 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컨실러다. 특히 얇은 입자의 코팅 파우더와 고밀착 폴리머가 2중으로 코팅돼 마스크 착용에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실제로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력, 마스크 묻어남 방지 등에 대한 마스크프루프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화사한 커버를 위한 ‘01 라이트 베이지’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위한 ‘02 내추럴 베이지’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용량 : 5.5g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블렌딩 아이즈

■주요 특징 : 6가지의 컬러로 63가지의 믹스매치 및 블렌딩 조합이 가능한 커스텀 섀도우 팔레트로 바이로댕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눈가에 자연스럽고 풍부한 음영감을 선사해준다. 비슷한 계열의 톤온톤 컬러 구성으로 여러 번 레이어링 할수록 그윽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1호 뉴트럴 브라운과 2호 로지 브라운 2가지로 구성되었다.

■용량 : 8g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페탈 글로우 블러쉬

■주요 특징 : 꽃잎이 물든 듯 싱그러운 컬러가 바르는 순간 자연스럽게 블렌딩되어 하루 종일 생기 있는 치크를 완성해준다. 섬세하고 촉촉한 쉬어 파우더 포뮬러가 뭉침없이 은은하게 빛나며 맑고 투명한 글로우를 선사한다. 컬러가 한 눈에 보이는 투명 케이스에 재생 플라스틱 패키지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비건 블러셔다. 은은한 핑크 펄, 골드 펄, 블루 펄이 가미된 터치드, 플러시드, 인퓨즈드 컬러로 구성되었다.
■용량 : 3.8g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주요 특징 : 뽀얀 페일 톤을 베이스로 두 개의 톤온톤 컬러를 하나에 담아 구운 듀얼 치크 제품이다. 컬러를 하나씩 쌓아 입체적인 치크를 연출할 수 있고 두 개의 컬러를 믹스 블렌딩해 생기 넘치는 치크 표현도 가능하다. 스프레드 버터가 함유돼 뺨에 올려 사용했을 때 제품 컬러감이 더욱 매끈하게 퍼지며 블렌딩 효과를 주며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용량 : 9.5g
 

 

네케르
에프엑스(FX) 쿠션 파운데이션

■주요 특징: 일반 구상 파우더와는 달리 내부에서 빛의 확산을 강화한 X-FINE 기술을 파우더에 적용하여 완벽하면서도 조명을 밝힌 듯,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 준다. 쫀쫀한 소재의 고밀착 퍼프와 묻어남을 최소화한 포뮬라가 피부에 파운데이션을 촘촘하게 밀착시켜 주며 퍼프가 제형을 흡수하지 않고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해 커버력을 높여준다.

■용량 : 15g
 

 


더샘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주요 특징 : 2mm 초슬림 펜으로 샤프로 그린 듯 날렵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한 아이라이너다. 젤 라이너로 그리는 듯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눈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자유로운 드로잉과 선명한 발색력으로 또렷한 눈매를 표현해준다. 또한 강력한 파워프루프 타입으로 눈 밑 번짐을 줄여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9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었다.
■용량 : 0.1g

 

 

뮤리
잉크 라이너

■주요 특징 : 탄성을 지닌 극세모 붓펜 타입으로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사용감과 함께 세밀하고 정교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또한 잉크 탱크 방식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또렷하고 선명하게 끊기지 않고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카본 블랙 처방으로 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표현해 주며 바르는 즉시 건조되어 번짐 없이 지워지지 않는 아이라인 연출은 물론 마스크 위 눈매 살리는 라인 터치가 가능하다.
■용량 : 0.5ml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신임 원장 취임
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신임 원장 취임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입학식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입학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