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모레퍼시픽, 코로나 블루밍 영상 제작코로나 19 장기화로 지친 일상 위로...마몽드 모델 조수민 내레이션 참여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3.26 08:4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3월 26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 전달하고자 제작한 ‘코로나 블루:밍’ 영상을 공개했다.

3개의 본편으로 구성한 영상은 코로나19 상황 속 일상을 블루(우울함)가 아닌 ‘나, 가족, 이웃을 위한 블루밍(Blooming, 꽃을 피우는)의 시간으로 바라보자’는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시각과 제안을 담았다.

영상의 내레이션은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조수민씨가 맡았다. ‘코로나 블루를 블루:밍으로 바꾸는 지혜’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따뜻한 음성으로 전했다. 조수민씨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민설아’역으로 사랑받았다.

영상을 기획한 아모레퍼시픽 홍보 디비전장 이상호 상무는 “영상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의 소중함을 되돌아보고, 봄날의 꽃처럼 희망찬 내일을 맞이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코로나 블루:밍 영상 1편 ‘나를 위한 블루:밍’은 아모레퍼시픽 기업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족’과 ‘이웃’의 블루밍 스토리를 담은 2편, 3편은 각각 4월 1일, 4월 8일에 업로드 예정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니 슈퍼빅세일’ 광고 영상 속 신예은 미모 화제
‘이니 슈퍼빅세일’ 광고 영상 속 신예은 미모 화제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출시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