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조 말론 런던, 앰버서더 배우 김우빈 선정신제품 ‘데이드림 인 컬러’ 컬렉션 화보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3.24 16:1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신제품 ‘데이드림 인 컬러(Daydream In Colour) 컬렉션’ 런칭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김우빈을 발탁했다고 전했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꽃을 테마로 한 블로썸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올해는 봄 햇살이 내리쬐는 하와이의 이국적인 해변에서 영감을 받아 ‘데이드림 인 컬러’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파도가 지나간 자리에 흩날리는 꽃잎과 향기를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보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데이드림 인 컬러’ 컬렉션은 코롱 4종과 바디 미스트, 디퓨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두 가지 색상의 히비스커스 꽃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히비스커스 코롱 인텐스’와 ‘옐로우 히비스커스 코롱’이 주목할 만한 새로운 향이다. ‘레드 히비스커스 코롱 인텐스’는 하와이 열대 우림에서 뜨거운 태양을 받으며 피어난 붉은빛 히비스커스의 센슈얼함을 표현한 솔라 플로랄(Solar Floral) 계열의 향이다. 반면 ‘옐로우 히비스커스 코롱’은 화사한 햇볕 아래 밝게 피어난 노란빛 히비스커스를 표현한 라이트 플로랄 계열이다. 또한 지난 블로썸 컬렉션 시즌 큰 사랑을 받은 ‘프랑지파니 플라워 코롱’과 ‘나시 블로썸 코롱’을 다시 만날 수 있다.

한편 조 말론 런던은 배우 김우빈을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김우빈은 ‘데이드림 인 컬러’ 컬렉션을 시작으로 조 말론 런던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달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공개된 ‘데이드림 인 컬러’ 화보는 하와이가 연상되는 이국적인 공간을 컨셉으로 김우빈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에 싱그러운 스타일링이 더해져 현장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조 말론 런던 커뮤니케이션팀 김효선 차장은 “배우로서 독보적인 아우라를 지닌 김우빈의 매력이 조 말론 런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김우빈과 함께 선보일 다양한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화장품 시장 규제 동향 정보 공유
중국 화장품 시장 규제 동향 정보 공유
구딸 파리, 로즈 위크(ROSE WEEK) 진행
구딸 파리, 로즈 위크(ROSE WEEK)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