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마찰에 의한 묻어남 최소화한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틴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3.23 16:4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클리오의 Z세대 러브마크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잉크 무드 매트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잉크 무드 매트 틴트’는 입술에 가볍게 안착되는 매트 타입 틴트로, 신유형의 블러 제형을 사용해 입술 중앙부터 경계까지 뽀얗게 보정한 듯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연출이 가능하다.

페리페라는 마스크 착용에 맞춰 밀착력에 더욱 초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했다. 포뮬러 최상층에 촘촘한 HD(High Definition) 필름막을 형성해 마찰에 의한 묻어남을 최소화 시켜주는 제형을 사용했다.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또한 완료했다. (라이프 프루프, 1호에 한해 테스트)

어떤 룩에도 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중-저채도의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포근한 봄의 분위기를 담은 소프트 코랄 컬러 '1호 코랄대주주', 생기 있는 플럼 핑크빛 '2호 원앤온리', 말린 장밋빛의 '3호 지분차지', 소프트한 오렌지 계열의 '4호 입주완료', 빈티지한 감성의 레드 '5호 그저빛우주'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잉크 무드 블러 틴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클럽클리오몰에서 선런칭 된다. 31일까지 제품 구입시 '잉크 마뜨 블러 틴트'를 선착순 증정하며 2개 이상 구입 시 페리페라 틴트를 보관할 수 있는 '립컨테이너'를 추가 증정한다. 봄 신제품인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밀크 블러 톤업 크림', '잉크 더 에어리 벨벳'도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화장품 시장 규제 동향 정보 공유
중국 화장품 시장 규제 동향 정보 공유
구딸 파리, 로즈 위크(ROSE WEEK) 진행
구딸 파리, 로즈 위크(ROSE WEEK)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