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파머시×아티스트 김건주와 ‘그린데이 프로젝트’ 진행콜라보레이션 기프트 ‘파머스 그린데이 KIT’ 선보일 예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3.23 16:4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을 위해 일상 속 세이프와 힐링 홈을 테마로 ‘그린 데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그린 데이 프로젝트’는 자연의 지속가능성을 고민하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등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파머시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된 아트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김건주 작가는 대세 비주얼 아티스트로 지난해 파머시의 아트 콜라보 포켓백 제작을 시작으로 21년 ‘그린 데이 프로젝트’를 함께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공개된 김건주 작가의 아트워크는 파머시 스테디셀러 ‘그린 클린’의 그린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단순한 컬러가 아닌 ‘지구’를 연상하고, 그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그린 하트에 별을 새겨 표현했다.

이 콜라보 아트워크는 ‘파머시 그린 데이 KIT’의 모든 구성품에 디자인으로 표현되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일상의 필수품이 된 목화솜 마스크, 외부 활동의 제약으로 집 안에서도 힐링 할 수 있도록 돕는 페이퍼 모빌과 머그 캔들로 만나볼 수 있다.

‘파머시 그린데이 KIT’는 파머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증정되는 프로젝트인 만큼 오픈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화장품 시장 규제 동향 정보 공유
중국 화장품 시장 규제 동향 정보 공유
구딸 파리, 로즈 위크(ROSE WEEK) 진행
구딸 파리, 로즈 위크(ROSE WEEK)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