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누적판매 300만개 돌파 스웨거 ‘헤어 왁스’ 10주년 맞아 리뉴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3.23 16:3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가 누적 판매 300만개 돌파와 함께 10주년을 맞아 스테디셀러 제품인 헤어 왁스와 포마드를 리뉴얼 출시하였다.

헤어 스터너 왁스 2종과 포마드 제품은 기존 블랙&화이트로 바버샵의 느낌이 강조된 디자인에서 한층 더 고급스러움과 시크함을 더한 올블랙 패키지로 리뉴얼 되었다.

헤어 스터너 매트 타입과 소프트 타입 왁스는 향기 또한 리뉴얼 되어 진한 우디향 베이스에서 남녀 모두 좋아하는 호불호가 없는 중성적인 향기로 변신하였다.

스웨거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은 스웨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베스트 제품이다. 매트 왁스는 진한 우디향과 바닐라 향이 어우러졌으며, 소프트 크림 왁스는 시크한 머스크향이 돋보이는 향을 느낄 수 있다. 10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헤어 스터너 왁스는 스웨거의 강점인 향기 리뉴얼을 통해 인공향이 아닌 은은한 천연 성분의 향기로 스타일링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고 말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안보현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스웨거 헤어 왁스를 사용한 내림머리부터 컬크림으로 연출한 트렌디한 젖은 머리 스타일까지 운동을 즐기는 안보현의 내추럴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최근 스웨거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우 안보현의 건강한 모발 관리법부터 다양한 헤어 스타일 팁이 소개되었다. 영상 속 안보현은 건강한 모발 관리 비법에 대한 질문에 “아무래도 헤어 스타일 변화가 많다 보니 두피에 좋은 천연 성분의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다. 운동 할 때는 편안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컬크림을 사용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스웨거는 감각적인 제품 리뉴얼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젝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고 트렌디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신임 원장 취임
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신임 원장 취임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입학식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입학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