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필립스 ‘듀얼 에어케어’ 헤어 드라이기 선보여뜨거운 바람과 찬 바람 동시에 ‘듀얼 에어 헤드’로 빠른 드라이 가능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3.19 11:2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모델명: BHD351/10)를 출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는 외부 공기의 차가운 바람과 드라이기의 뜨거운 바람을 섞어 동시에 내보내도록 설계된 ‘듀얼 에어 헤드’를 통해 낮은 온도에서도 강력한 드라이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모발 보호는 물론, 바쁜 일상에서 빠른 드라이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필립스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는 최대 2,000만 개의 이온을 생성하는 이온 케어 기능이 탑재되어 더 부드럽고 빛나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14mm의 슬림한 노즐이 공기를 정확하게 집중시켜 빠르고 디테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3가지 온도와 강/약 풍속 조합으로 만드는 6가지 설정과 쿨샷 기능, 파워풀한 2,100W의 드라이 바람으로 나만의 맞춤 스타일링을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

필립스는 헤어 드라이기 3000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4월 4일(일)까지 11번가에서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4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여기에 10% 추가 할인 쿠폰을 발행해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을 선보인다. 4월 4일(일)부터 5월 2일(일)까지는 G마켓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11번가 특별 기획전에서 제품 구매 시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필립스 휴대용 드라이기(BHC010/09)를 제공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낮은 온도에서도 강력한 퍼포먼스를 내는 필립스만의 ‘듀얼 에어케어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건강하고 빠른 드라이를 제공한다”며, “최적 온도의 모발 보호 드라이로 모발 손상 걱정을 덜어내고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헤어스타일 등에 맞춰 매일 빠르고 건강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도와준다”고 말했다.

필립스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는 11번가, G마켓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과 하이마트, 이마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뷰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