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봄철 피부 톤 밝히는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3 STEP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3.17 17:00
  • 댓글 0

 

(사진 왼쪽부터)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화이트 에센스', 에스티로더 '퍼펙셔니스트 프로 인텐스 브라이트닝 앰플'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STEP 1_양면이 다른 미백 듀얼 패드로 환한 피부를

미세먼지로 피부 트러블이 증가하는 봄 환절기, 세안해도 남아있는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내 유효 성분이 보다 잘 흡수될 수 있는 정돈된 피부를 마련하는 것은 브라이트닝의 시작이다.

아이소이의 미백기능성 패드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는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성분과 미백 기능에 효과적인 알부틴, 피부 진정에 좋은 어성초, 병풀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톤 화이트닝은 물론 울긋불긋한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양면이 다른 듀얼 패드로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STEP 2_피부 결과 톤을 탄력 강화 미백 에센스로 한 번에

미백 패드로 다음 단계를 위한 피부 기초를 준비했다면, 이제는 겨우내 탄력 잃고 칙칙해진 피부에 건강한 수분탄력을 불어넣고 칙칙해진 피부 톤을 한 층 더 밝혀 줄 차례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화이트 에센스’는 탄력 저하와 함께 찾아오는 피부의 칙칙함까지 동시에 케어해주는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에센스다. 프로바이오틱스와 진정,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Vitamin B5)을 새롭게 조합한 포슐라만의 독자적인 스켄케어 솔루션인 ‘B5바이옴™’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해준다.

 

STEP 3_스페셜 케어로 눈에 띄는 다크스팟 지우기

맑고 환하게 빛나는 투명 광채 피부 연출의 마지막은 피부 톤을 어둡게 만드는 다크스팟을 지워 없애는 것이다. 피부 기미의 시작이 되는 잡티, 주근깨, 여드름 자국 등의 다크스팟은 자칫하면 피부가 더 칙칙해 보이는 요소로 작용하기 쉽다.

에스티로더 ‘퍼펙셔니스트 프로 인텐스 브라이트닝 앰플’은 집에서도 다크 스팟까지 스페셜 셀프 홈 케어가 가능한 집중 브라이트닝 앰플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