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콜만,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취약계층 여성 대상 생리대 기부,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마련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3.11 14:5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74년 전통의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콜만(Corman)이 공식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을 기념해 신규 회원 및 기존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콜만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는 먼저 4월 8일까지 회원 대상 리뉴얼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남긴 회원 중 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콜만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해당 이벤트 내 목표한 참여 댓글이 모이면 취약 계층 여성을 대상으로 자사 생리대 1천 개를 후원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70만 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동시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증정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에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콜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콜만은 3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패드(화장솜)을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뷰티패드(화장솜)와 함께 ‘콜만 무드등 미니 가습기’를 증정한다.

콜만 관계자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은 ‘피부가 먼저 아는 콜만 생리대’라는 브랜드 컨셉 강화와 함께 전반적인 사용 편리성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봄을 맞아 새단장한 콜만의 보금자리에서 앞으로 브랜드와 고객 간 더욱 활발한 소통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콜만 생리대는 화학고분자흡수체(SAP)를 배제하고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국제유기농섬유기준협회(GOTS) 인증 유기농 100% 순면으로 제조된다. 원료는 물론 완제품까지 ICEA·GOTS·코튼마크 등 6개 국제기관의 유기농 순면을 사용하고 피부 접촉 비자극 실험 완료를 인증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