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노니 열매의 풍부한 영양과 성분을 그대로 담은 스킨케어쏘내추럴 ‘비건 노니 라인 스킨케어 3종’ 선보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3.03 11:1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은 “신의 선물" 이란 뜻으로 열매, 줄기, 잎사귀 등 모든 부분이 약재로 사용되는 노니 열매의 풍부한 영양과 성분을 담아낸 ‘비건 노니 라인 스킨케어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쏘 비건 노니 라인은 프랑스 비건 인증기관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 EVE VEGAN인증을 획득한 동물성 원료 0%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토너, 크림, 페이스 오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쏘 비건 노니 토너는 일반 물 토너가 아닌 노니 열매를 그대로 짜낸 듯 깊고 진한 농축된 제형이지만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피부에 충분한 영양감 공급해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쏘 비건 노니 크림은 노니 C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된 비타민 크림으로 푸석하고 지친 피부 사이사이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쏘 비건 노니 페이스 오일은 더 이상 겨울철에만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4계절 보습에 맞춘 페이스 오일로 가볍지만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며 미백기능성이 더해져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쏘내추럴은 표백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100% 사탕수수 섬유 포장 용지와 콩기름 잉크로 인쇄한 단상자 패키지를 사용하는 등 지속 가능한 클린 뷰티 실천에 힘쓰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클렌징 화장품 시장, 비중 높은 제품은 ‘클렌징 워터’
중국 클렌징 화장품 시장, 비중 높은 제품은 ‘클렌징 워터’
애경, 자원순환 유공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애경, 자원순환 유공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