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2021 메이크업 트렌드 “베이스 메이크업은 얇게 아이룩은 포인트 있게”언리시아 ‘포인트 메이크업’과 ‘마스크 프루프 립 메이크업’ 제품 인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1.07 16: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2021년에도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가 예상되면서 베이스 메이크업은 얇게하는 대신 아이 룩에 포인트를 주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여전히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그중에서도 글리터 덕후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의 대표 제품 '겟 루스 글리터 젤(Get Loose Glitter Gel)'은 국내에서 가장 큰 입자의 글리터가 들어간 젤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에 탁월한데 오색빛, 핑크빛, 골드빛, 라일락빛 등 무려 7가지 컬러가 있어 개인의 취향대로 선택해 시선을 끄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리뉴얼된 언리시아의 ‘겟 주얼 팔레트(Get Jewel Palette)’ 또한 매트부터 영롱한 글리터까지 구성되어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에 인기가 높다. 매트 섀도우 위 취향에 맞게 글리터를 살짝 얹으면 또렷하면서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다.

한편, 마스크를 쓰고 벗음을 반복해도 묻어남 없는 ‘마스크 프루프’ 아이템이 작년에 이어 관심을 받는 상황속에서 립 제품 또한 주목받고 있다.

언리시아의 논-스티키 대즐 틴트(Non-Sticky Dazzle tint)는 첫 발색 그대로 보이는 대로 착색되며 마스크를 쓰고 벗어도 컬러 묻어남과 끈적임이 적다. 투명한 펄 볼륨과 광택으로 각도에 따라 영롱하게 빛나는 글로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언리시아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며 눈이 강조되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소비자들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라며 "뛰어난 발색력과 높은 지속력을 자랑하는 저희 제품으로 매일 반짝이는 일상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언리시아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 & 크루얼티 프리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 대만, 미국, 아랍 등 국가에 진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화장품 시장 규제 동향 정보 공유
중국 화장품 시장 규제 동향 정보 공유
구딸 파리, 로즈 위크(ROSE WEEK) 진행
구딸 파리, 로즈 위크(ROSE WEEK)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