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한겨울 추위에 우리 가족 피부를 지켜줄 보습 방한템건강하고 촉촉한 겨울나기를 위한 온 가족 보습 아이템 추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12.15 14:4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첫눈 이후 최강 한파가 찾아오면서 칼바람이 살을 에어낼 듯 피부를 파고드는 날씨다. 두꺼운 옷차림으로 추위를 대비하듯 피부도 겨울나기를 위한 철저한 방한 대책이 시급하다.

특히 겨울철 낮은 온도와 건조한 대기로 인해 피부는 균형을 잃기 쉽다. 피부 속 유수분 불균형으로 인해 피부 건조가 심해지면 각질, 홍조, 가려움증 등 피부 트러블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꾸준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우리 가족의 촉촉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꼭 필요한 ‘피부 보습 방한템’을 소개한다.

■ 칼바람에도 끄떡 없다! 피부 철벽 방어 돕는 보습템

외부의 찬바람과 건조한 실내 난방은 피부 속 수분을 빼앗는 가장 큰 원인이다. 여기에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는 초민감 상태. 이 시기 피부 관리는 고보습의 제품을 아침과 저녁으로 꼼꼼히 발라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진정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 ▲ 사진 : (좌로부터) 아토팜 ‘판테놀 크림’,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 >

 

아토팜 ‘판테놀 크림’은 겨울철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 성분이 고농축 함유되어 피부를 드레싱하듯 보호해 준다. 또한 실제 건강한 피부지질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아토팜의 독자 개발 MLE® 제형과 5가지 식물성 씨앗 오일 성분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4가지 병풀 핵심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케어한다. 잠들기 전 특히 민감함이 느껴지거나 건조한 부위에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고보습 수면팩처럼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은 피지오겔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 (Physiogel BioMimic Technology®)가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였으며, 트러블 걱정 없이 모든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바디 피부 건조주의보! 끈적임 없는 고보습 바디 로션 필수

추운 날씨에는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아 바디 피부 또한 생기를 잃기 쉽다. 특히 건조해진 바디 피부를 방치했을 경우 하얀 각질과 가려움, 정전기 등을 유발하니 어느 때보다 바디 보습에 힘을 써야 한다.

< ▲ 사진 : (좌로부터)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건조함은 물론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완화해주는 저자극 더마 로션이다.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리포좀한 ‘Cera-panthesome’ 포뮬러가 고농축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건조로 인한 가려움 개선 및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케어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2주간 사용 시 건조로 인한 가려움 100% 완화 ▲수분 함유량 90%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향료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처방과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인체적용시험 완료(시험기관: ㈜스킨메드임상시험센터 /시험기간: 20.08.05 ~ 20.08.07 /시험인원: 23명/시험자 주관평가 기준)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집중적인 보습이 필요한 모든 곳에 뛰어나게 작용하는 크림이다. 강력 보습은 물론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피부 본연의 장벽 기능을 튼튼하게 해줘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 연약한 손&입술 피부에도 보습막 입혀주세요!

손과 입술은 찬바람에 그대로 노출되기 쉬워 각질이 일어나고 피부가 트기 일쑤다. 특히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조직이 얇고 피지선이 적기 때문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요구된다.

 

< ▲ 사진 : (좌로부터) 아로마티카 ‘마지팬 핸드밤 비터아몬드&바닐라’, 아벤느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 >

아로마티카 ‘마지팬 핸드밤 비터아몬드&바닐라’는 9가지 오일이 손의 건조함을 개선해 주고 핸드&네일케어가 가능하며, 달콤한 과자 마지팬에 들어가는 비터아몬드의 향과 마다가스카르산의 바닐라 오일은 편안한 휴식에 도움을 준다. 화학원료를 배제하고 안전한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했다.

아벤느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은 수크랄파트 성분을 함유해 거칠어진 입술 및 입술 주변의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고영양 립밤이다.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벤느 온천수를 10% 함유했으며,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로레알, 유네스코와 ’2021 세계여성과학자 페스티벌‘ 개최
로레알, 유네스코와 ’2021 세계여성과학자 페스티벌‘ 개최
오가나셀, 닥터 플러스 로션 엠디 출시
오가나셀, 닥터 플러스 로션 엠디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