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유랑, 브랜드 론칭 4주년 기념 프로모션모든 구매 고객 대상 핸드메이드 아로마 캔들 증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12.14 16:4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이 브랜드 론칭 4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자사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2월 14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하는 유랑 4주년 기념 자사몰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자사몰 전 회원 대상으로 파격적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신규 회원을 포함한 모든 회원들에게 적립금 5천원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랑의 이진아 대표가 브랜드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직접 제작한 한정 수량의 핸드메이드 아로마 캔들을 소진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특별 제작된 이 아로마 캔들 속에는 2천원부터 최대 5만원 상당의 다양한 서프라이즈 골든 적립금 쿠폰 20개가 랜덤으로 숨겨져 있어 추가 혜택의 기회를 만날 수 있다. 그 외에도 유랑의 베스트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린넨 파우치 샘플키트 증정 및 무료배송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유랑은 이번 이벤트의 풍성함을 위해 ‘2020년 베스트 아이템 세트’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네추럴 클렌징 오일’, ‘트루 로즈 리페어 에센스’, ‘로즈 세라마이드 크림’, ‘브라이트닝 블루 오일 세럼’, ‘세니타이저’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약 40%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랑의 이진아 대표는 “유랑의 신념에 맞춰 최상의 원료를 사용해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데 4년의 시간을 달려왔다. 다른 브랜드와 달리 이벤트를 거의 진행하지 않는 브랜드임에도 유랑을 믿고 애정하고 아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유랑의 윤리적인 브랜드 가치를 잃지 않고 깨끗하고 올바른 뷰티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 라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니 슈퍼빅세일’ 광고 영상 속 신예은 미모 화제
‘이니 슈퍼빅세일’ 광고 영상 속 신예은 미모 화제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출시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