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메디앤서, 콜라겐 마스크팩 누적 판매 1500만장 돌파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12.03 14:1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삼양사 ‘메디앤서’의 콜라겐 마스크팩이 누적 판매량 1500만 장을 돌파하며 콜라겐 마스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메디앤서는 삼양사의 화장품 노하우와 삼양바이오팜의 피부 전달 기술을 융합시켜 피부 고민에 빠르고 정확한 해답을 제시하는 더마 뷰티 브랜드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더마 뷰티 브랜드 메디앤서의 콜라겐 마스크가 출시 3년만에 통합 누적 판매량 1500만 장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메디앤서는 2018년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에 이어 지난해 콜라겐 함유량을 높여 업그레이드시킨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를 출시했다.

메디앤서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는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프랑스산 콜라겐 추출물을 약 81% 함유하고 있다. 원활한 콜라겐 흡수를 위해 모공 대비 1/12,000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하고 삼양바이오팜의 TDS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TDS 기술은 유효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되도록 흡수력을 높여 주는 기술이다. 덕분에 피부에 부착한 후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더 밀착되며 마스크가 투명하게 변해 흡수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메디앤서는 2018년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출시를 시작으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 등을 연이어 출시하면서 콜라겐을 이용한 탄력 관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차별화된 원료와 기술로 흡수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를 끌면서 하루 최고 판매량 50만 장을 기록하며 콜라겐 화장품 명가의 반열에 올라섰다. 현재도 30.4% 이상의 재구매율을 유지하며 까다로운 홈쇼핑 고객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충북 오송 ‘K-뷰티’ 핵심 인프라 구축 착수
충북 오송 ‘K-뷰티’ 핵심 인프라 구축 착수
일리윤, 약산성 여성청결제 출시
일리윤, 약산성 여성청결제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