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㉚] 라뮤즈 ‘로얄 컴포트 퍼스트 에센스’블랙 트러플로 피부 본연의 힘을 살리는 데일리 에센스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11.04 17:3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예고 없이 찾아온 찬바람은 가을을 느껴보기도 전에 몰아내는 듯 싶다. 2020년은 왠지 코로나19가 바꾸어 놓은 일상 때문인지 올해는 왠지 가을 없이 겨울이 시작되는 것만 같다.

갑작스런 큰 일교차와 늘상 따라다니는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스트레스는 점점 더 쌓여만 간다. 이쯤되면 점점 움추려드는 기온에 노출되어 가는 피부 밸런스를 최적으로 유지시켜야만 흔히들 말하는 ‘화장발’도 잘 받게 된다.

수분 토너, 부스팅 에센스, 각질 토너 등 세안 후에 가장 먼저 또는 단 한가지만 바른다고 한다면 영양 공급이 우선일 것이다. 내 피부의 바탕을 정돈하고 자생력을 높여보기 위해 선택한 아이템이 퍼스트 에센스다. ‘천리길도 한걸음부터’라는 옛말처럼 내 피부를 위해 중요한 첫발을 위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보자.

보통의 영양 에센스가 답답하고 무거운 느낌이라면 라뮤즈의 '로얄 컴포트 퍼스트 에센스'는 보습감을 채워주는 오일 캡슐이 가볍게 흡수되어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키며 다음 단계 케어의 흡수를 도울 수 있는 바탕을 만들어 주는 퍼스트 에센스다. 악건성 타입이나 복합성 피부에도 부담없고 지성 피부에는 올인원 에센스로 사용 가능하다.

라뮤즈 '로얄 컴포트 퍼스트 에센스'에는 땅 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검은서양송로추출물이 80%나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을 비롯해 아미노산, 미네랄, 레티놀 등의 항산화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 노화 주범인 활성 산소를 억제하여 피부 스스로의 힘을 끌어올린다. 또한 로얄젤리가 함유되어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풍부한 영양감을 공급해준다.

라뮤즈 로얄 컴포트는 퍼스트 에센스를 포함해 세럼, 크림, 페이스 오일 등의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페셜한 관리를 위해 에스테틱 출입도 쉽지 않은 이때, 나만의 홈케어템으로 선택해 떨어지는 탄력과 거칠어지는 피부 결이 고민이라면 영양과 활력을 부여하는 토탈케어로 영양과 활력을 부여해볼 것.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1217 K-Beauty '퍼스트 에센스'
1217 K-Beauty '퍼스트 에센스'
세포라, 쿨썸머 빅세일 ‘미드이어 세일’ 6월 30일까지 진행
세포라, 쿨썸머 빅세일 ‘미드이어 세일’ 6월 30일까지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