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메소드’ 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메소드만의 물방울 용기에 키티버니포니의 다채로운 패턴 입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10.23 14:5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method)’에서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더한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4종을 한정 출시했다.

메소드는 “지구와 당신을 사랑하는 Stylish & Eco-friendly”라는 슬로건으로 감각적인 디자인, 세련된 향기,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특징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자연과 동물, 식물을 모티브로 다채로운 그래픽과 컬러의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 bunny pony)와 협업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감각적인 제품으로 고객들의 일상에 아름다움을 더하고자 출시되었다.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에디션’은 메소드만의 세련된 시그니처 디자인인 물방울 용기에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입혀 욕실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메소드 핸드워시는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포뮬러로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항균 인체 적용 테스트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요즘과 같이 손을 자주 씻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퍼퓸 하우스에서 조향한 고급스러운 향기가 특징. 허브가 가득한 정원의 싱그러운 자연을 담은 바질향, 산뜻한 녹차를 품은 듯한 그린티&알로에향, 상큼하면서도 화사한 핑크 그레이프후르츠향, 햇살 가득한 프랑스의 라벤더밭을 연상시키는 프렌치 라벤더향까지 총 4가지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의 프렌치 라벤더, 핑크 그레이프후루츠 향은 전국 올리브영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바질향과 그린티&알로에향은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제품] 라벨영 ‘쇼킹허니타이거크림’
[신제품] 라벨영 ‘쇼킹허니타이거크림’
민감하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위한 클린뷰티 아이템 5
민감하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위한 클린뷰티 아이템 5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