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다비네스코리아, 환경보호 캠페인 ‘오션키퍼’ 진행싱글샴푸와 에센셜 헤어케어 라인 수익 10% 기부, 해양 환경 보전 실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9.14 14:0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환경 보호 캠페인 ‘오션키퍼(Ocean Keeper)’를 진행한다. 이에 다비네스코리아는 9월부터 지속적으로 싱글샴푸 및 에센셜 헤어케어 라인 판매 수익의 10%를 환경 보전 단체 W재단에 매달 기부한다고 밝혔다.

오션키퍼(Ocean Keeper)캠페인은 다비네스 본사에서 진행하는 아시아 해양 환경 보호 캠페인이다. 물 속에서도 자연 분해가 가능한 천연 유래 성분의 플라스틱 용기 사용을 지향하고 탄소 배출을 최소화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다비네스코리아는 오션키퍼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지난 8월 환경 보전 단체 W재단과 HOOXI해양보호캠페인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친환경 패키징을 사용한 ‘싱글샴푸’와 ‘에센셜 헤어케어’ 라인의 판매 수익 중 10%를 해양 환경 보전 활동에 기부한다. 싱글샴푸는 자연 분해가 가능한 식물성 추출 원료의 바이오플라스틱 패키지를 사용해 생분해도를 높였다. 에센셜 헤어케어 라인은 일반 플라스틱 함량을 30% 다운시켜 쓰레기와 탄소 배출을 최소화했다. 특히 제품을 다 사용한 이후에 화분이나 음식 용기로 재활용이 가능하다. 다비네스코리아의 기부금은 수중 쓰레기 수거, 해변을 산책하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비치코밍(Beachcombing), 달리기하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Plogging), 바다 낚시 후 쓰레기 가져가기 활동 등 다양한 해양 환경 보전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다비네스코리아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9월부터 오는 10월 30일까지 두 달 간 ‘오션키퍼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싱글샴푸와 에센셜 헤어케어 라인의 전 제품 중 1개 구매 시 15% 할인 및 오션키퍼 에코백을 증정하고 2개 구매 시 30% 할인 및 오션키퍼 에코백과 내추럴텍 샴푸 사셰 2종을 증정한다.

권정아 다비네스코리아 마케팅 총괄 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클린뷰티’가 열풍인 가운데 다비네스코리아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실천하기 위해 오션키퍼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환경 보호 활동에 참여하며 지속적으로 환경 보호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후르디아, ‘리프루스트 에센셜 블렌딩 핸드크림’ 출시
후르디아, ‘리프루스트 에센셜 블렌딩 핸드크림’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한국 화장문화 연구개발 앞장
코리아나화장품 한국 화장문화 연구개발 앞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