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스킨그래머, 미국 월마트에 대표 제품 입점글로벌 클린뷰티 열풍에 힘입어 온라인 입점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9.11 11: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주)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한국형 클린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가 미국 최대 유통마트인 ‘월마트(Walmart)’의 온라인 스토어 ‘월마트닷컴’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스킨그래머는 코로나19 이후 미국 2위의 온라인 판매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는 ‘월마트닷컴’에 입점함에 따라 미국 온라인 시장에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품목은 스킨그래머의 대표제품 3종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슈퍼 굿 리페어 크림 그리고 ▲쉬즈곤 포어리스 차콜 캡슐 클렌저이다.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는 모든 피부 타입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병풀추출물을 55% 함유해 피부 진정 및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스킨그래머 관계자는 “미국은 최소한의 건강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클린 뷰티 화장품의 인기가 높은 시장이다”며, “이번 월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추가적인 유통 채널을 적극 개발∙육성해 미국에서 K-클린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킨그래머는 미국 세포라의 클린뷰티 기준인 ‘클린 앳 세포라’에 부합하는 검증된 유효 성분만을 사용하는 브랜드이다. 또한 동물 실험을 배제하는 ‘크루얼티 프리’, 친환경 포장재를 활용하는 ‘필(必)환경’ 실천 등 밀레니얼 세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후르디아, ‘리프루스트 에센셜 블렌딩 핸드크림’ 출시
후르디아, ‘리프루스트 에센셜 블렌딩 핸드크림’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한국 화장문화 연구개발 앞장
코리아나화장품 한국 화장문화 연구개발 앞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