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㉔] 가히 ‘링클 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피부온도 다스려줄 만능 콜라겐 미스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9.09 23:3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19와 함께한 2020년이 이제 9개월째에 접어들고 있다. 바꿔말하면 마스크와 함께 한 시간이기도 한 셈이다. 찌는듯한 더위와 폭우도 지나갔지만 가을날 곡식을 익히려는 듯 내리쬐는 한낮의 햇빛은 한여름의 그것보다도 더욱 강렬하기만 하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마스크 없이는 일상생활이 불가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 강렬한 햇빛 아래 서 있노라면 숨이 막힌다는 느낌을 제대로 체험할 수 밖에 없게 된다. 여기에 환절기 건조함까지 더해져 피부가 당길때마다 피부 목마름을 위한 대책을 찾게 된다.

뿌리는 즉시 즉각적으로 피부 열을 식혀주는 쿨링효과로 올 여름 인기몰이를 한 가히의 ‘링클 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은 초미세 안개분사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끈적거리거나 피부에 바로 흡수되지 않아 미스트 사용을 꺼리던 이들도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일시적 피부온도 감소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온도 평균 -4.5℃를 낮춰피부 진정까지 가능하다. 피부 탄력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주성분인 아데노신으로 이뤄진 링클 바운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바쁜 아침 시간에 세안 후, 메이크업 전후, 또는 저녁 세안 후에 가벼운 스킨케어를 원하거나 또 일상생활 중에 언제든 열 오른 피부를 달래고 싶다면 혹은 마스크 착용 전후, 언제든 부담 없이 뿌리기 좋았다.

특히 미스트는 분사력이 구매 결정에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는데 1회 분사에도 과다하지 않은 양이 부드럽게 분사되어 사용이 편리했다.

올 가을, 마스크 때문에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을 부담없이 사용하고 싶거나 자외선으로 인한 숨은 기미가 염려되는 피부 관리를 원한다면 연어 콜라겐 추출물이 86.5% 함유된 ‘링클 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로 피부 속 영양을 채워보길.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로레알, 유네스코와 ’2021 세계여성과학자 페스티벌‘ 개최
로레알, 유네스코와 ’2021 세계여성과학자 페스티벌‘ 개최
오가나셀, 닥터 플러스 로션 엠디 출시
오가나셀, 닥터 플러스 로션 엠디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