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㉒ ]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 마스크’달아오른 얼굴 피부를 쿨하게 관리해줄 마스크팩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8.19 18:0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듬뿍 줄 수 있다는 집중 관리의 장점 때문에 많은 이들이 마스크팩을 통한 스페셜케어를 하지만 모든 것이 귀찮아지는 이 여름에는 마스크팩에 쉽게 손이 가지 않는 것도 사실이다.

피부 열기를 식혀줄 마스크팩이 없을지 찾아보다 피부 온도를 낮춰주면서 열 받은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잇템을 발견했다.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 마스크’는 피부 온도를 -4.7℃ 낮춰 주는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열 오른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도와 준다. 또한 외부 환경에 수분을 빼앗겨 쳐지기 쉬운 모공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천연 섬유에 비해 수분 보유력이 좋은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로 보습 및 쿨링감을 극대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코넛 과일수 발효와 자연 유래 바이오셀룰로오스 겔 시트로 초밀착된다. 이 제품은 다른 마스크팩과는 달리 부착 관리 시간이 40분이다. 설명서 안내대로 붙여준 후 시트를 떼어낼 때는 마치 필 오프팩을 하듯 떼어지는 느낌을 주었다. 이렇게 피부에 밀착되었던 시트에 묵은 각질과 노폐물이 흡착되는 원리로 인해 마스크 사용 후의 애프터케어로 고농축 앰플의 흡수력을 높일 수 있다.
 
함께 동봉된 앰플로는 2-STEP 케어도 가능하다. 다음 날 아침과 저녁까지 발라도 되는 넉넉한 양으로 지속적인 관리를 할 수 있다. ‘바이오세컨덤 클리어 알파 마스크’는 하이드로 베타, 클리어 알파, 라이트 감마의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공토닝필, 아쿠아필, 브라이트필로 각각 필요한 솔루션으로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한가지 팁을 더하자면 마스크팩을 관리 10분 전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 바로 사용하니 쿨링 효과가 극대화되었다. 덥고 지치는 여름에도 각질관리는 필수, 쿨링 마스크팩으로 각질도 제거하고 목마른 피부에 수분은 물론 앰플로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는 것도 잊지 말자.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화장품 시장 규제 동향 정보 공유
중국 화장품 시장 규제 동향 정보 공유
구딸 파리, 로즈 위크(ROSE WEEK) 진행
구딸 파리, 로즈 위크(ROSE WEEK)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