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녹일 대용량 뷰티템베스트셀러 중심으로 용량 늘려 출시, 가용비템 인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6.04 14:4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19 이후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가 다시 뷰티 트렌드로 떠올랐다. 실제로 지난 20일 CJ 올리브영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이후 대용량 제품을 중심으로 이, 미용 상품 구매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뷰티업계도 이에 발맞춰 베스트 셀러 제품을 큰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하거나 대용량 제품 할인 등 소비자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 노력을 펼치고 있다.

■ 다가오는 여름, 피부 민감도 DOWN! 가격 DOWN! 올리브영 베스트셀러 대용량 아이템

 


< ▲ 사진 : (좌로부터)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젤 크림 점보 에디션’,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차앤박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

리얼베리어는 여름철 베스트 수분크림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을 기존 50ml 용량에서 75ml로 업그레이드해 점보 에디션을 선보인다. ‘얼음크림’이라는 애칭을 가진 이 제품은 여름철 직사광선에 의해 올라간 피부 온도를 -5°C 낮춰주는 임상을 완료했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젤 텍스쳐가 건조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바르는 즉시 청량한 쿨링감과 함께 피부온도를 내려준다.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잎수를 77%를 함유해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에스트라의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대용량은 기존 용량 대비 넉넉해진 320ml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녹차 추출물과 칼라무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과다 분비된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보습감이 있는 액상 제형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차앤박은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정품 용량 보다 2.3배 늘린 대용량 제품을 판매한다.  CNP Anti-Irritant Complex와 베타글루칸, 마데카소사이드 등 피부 진정 성분들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 히알루론산 등 피부 보습 성분들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 온 가족 함께 불쾌 지수는 낮추고, 행복 지수는 높이는 대용량 헤어, 바디케어템


< ▲ 사진 : (좌로부터)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 식초', 식물나라 '산소수 페이스 앤 바디 선 쿠션',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

이브로쉐는 '라즈베리 헤어 식초'의 대용량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즈베리 헤어 식초는 프랑스 전통 방식 식초요법에 착안해 개발한 린스 제품이다. 제품에는 실리콘과 파라벤 성분이 들어있지 않고 두피와 모발에 적정한 PH 농도로 맞춘 식초가 함유돼 있어 따로 희석할 필요 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식물나라의 '산소수 페이스 앤 바디 선 쿠션'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빅 사이즈의 선 쿠션이다. 무기 자외선 차단제가 피부 위 차단막을 형성하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제주산 산소수와 워터 펌핑 콤플렉스를 함유해 태양에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해준다. 피부 친화적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 부담을 최소화했다.

대용량 사이즈인 라운드어라운드의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은 정제수 대신 국내산 녹차수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며, 성난 피부를 잠재워준다. pH 5.5~6.5의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에 부담을 줄이고 마일드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