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리듀어×오마이걸 효정과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로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 전달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5.26 14:2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리듀어(Réduire)’가 국내 여성 그룹 아이돌 오마이걸(OH MY GIRL) 멤버 효정과 함께 앳스타일 6월 호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리듀어의 주력 제품인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Refreshing time cleansing water)’를 메인으로 효정 특유의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와 상큼한 무드를 연출해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진 모습에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외에도 리듀어의 제품라인 중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러블 릴리빙 타임 라인 3종’도 이번 화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듀어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효정과 함께한 앳스타일 화보를 통해 평소 리듀어 제품에 충성도가 높은 젊은 소비자층에게 반가운 소식으로 여겨질 것으로 보이며, 평소 제품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는 소비습관을 가진 소비자들에게도 더욱 리듀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활동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리듀어는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인증을 허가받았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성분으로 주로 언급되는 20가지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모두 배제하였으며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화해’ 앱 내 클렌징 워터 부문에서 13주 연속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비건 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고 종이 소재의 완충제를 사용해 비닐 배출을 없앨 수 있는 친환경 택배 박스를 제작하는 등 동물과의 공생뿐만 아니라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는 리듀어의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는 친유기와 친수기로 구성된 미셀 입자가 피부 표면에 닿는 즉시 노폐물을 흡착하여 제거하는 미셀라 기술을 담아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본 제품은 리듀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듀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