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제주온, '데일리케어 핸드워시' FDA, CPNP 승인항균력 테스트 99.9% 효과...제주 식물 추출물 사용
  • 김유진 기자
  • 승인 2020.05.12 10:53
  • 댓글 0
제주온 데일리케어 핸드워시, 퓨어 클린 핸드젤. 사진 : 대한뷰티산업진흥원 제공.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주)대한뷰티산업진흥원(원장 강유안)이 핸드케어인 데일리케어 핸드워시, 퓨어 클린 핸드젤 제품들이 미국 FDA에 제품등록과, 유럽 CPNP 등록 승인을 마쳐 해외 수출 준비를 마쳤다고 알렸다.

(주)대한뷰티산업진흥원의 데일리케어 핸드워시(Dailycare Handwash) 는 한국분석시험연구원의 주요 유해 세균 항균력 테스트를 마친 제품으로 폐렴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4가지 세균에 대해 균 감소율 99.9% 효과가 검증된 제품이다. 또한 대한피부과학연구소로의 항균 인체적용시험을 마쳐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2가지 균에 대해 균 감소율 99.9% 효과가 검증되어 시중에 항균력 테스트 2종에 대한 감소율에 대한 검증을 마친 제품들에 비해 더 확실히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제주 자연에서 자란 5가지 식물(울금, 풋귤, 라벤더, 로즈마리, 연잎) 추출물을 담아내었다. 또한, 히알루론산, 글리세린을 함유하여 잦은 세정에도 갈라지거나 건조함 없이 촉촉한 손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고 한다.

제주온 퓨어 클린 핸드젤(Pure Clean Hand Gel) 은 제주 식물 추출물로 손에 촉촉함과 청결함을 전하며 끈적이지 않는 젤타입의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핸드 젤이다. 벤잘코늄클로라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손 청결을 유지시켜주며,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담아 촉촉한 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주)대한뷰티산업진흥원 강유안 원장은 “최근 코로나 19의 여파로 인해 수많은 업체들이 각종 손 소독제, 손세정제들을 출시하고 있으나, 실질적으로 효능이 있는가에 대한 검증이 미비한 상태이다. 하지만, 자사의 데일리케어 핸드워시 제품의 경우 4가지 균에 대한 항균력 테스트를 마쳤을 뿐만 아니라, 2가지 균에 대한 항균인체적용시험까지 마친 제품이기에 국⸳내외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였다. 또한 현재 코로나19의 상황을 소비자, 국민들과 함께 극복하기 위해 개인위생 관리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들의 위생관리 기여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