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올봄, 구딸 파리가 제안하는 5가지 장미의 향장미의 달 5월에 어울리는 장미 향수 선물 추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5.08 16:3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봄을 맞아 고유의 감각으로 해석한 5가지 장미 뉘앙스를 우아하고 아름다운 향과 스토리와 함께 제안한다.

따뜻해진 날씨와 활짝 핀 꽃에 설레는 요즘. 장미의 달이라고도 불리우는 5월에 어울리는 꽃의 여왕, 장미의 향으로 기분 전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싱그러운 순수함부터 관능적 센슈얼리티,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자연 그 자체에 대한 찬사까지, 장미의 다양한 캐릭터를 감성적인 스토리로 담아낸 향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사랑하는 지인에게 선물, 혹은 나를 위한 셀프 선물로도 추천하는 구딸 파리의 5가지 장미 향수를 소개한다.

 

‘로즈 폼퐁’은 사랑스럽고 발랄한 파리지안을 표현한 향기로, 매혹적인 불가리안 로즈와 부드럽고 달콤한 타이프 로즈의 조합과 라즈베리, 블랙커런트 등의 상큼한 터치가 들어간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수이다. 생장미로 가득한 침대에 파묻힌 듯한 새로운 감각의 달콤한 로즈 향이 프레시하고 기분 좋은 환희를 전한다.

‘쁘띠 쉐리’는 포근한 로즈 머스크에 달콤한 서양배가 섞인 프루티 플로랄 머스크 계열의 향수로 달콤하면서도 머스키한 향기가 특징이다. 거부할 수 없는 사랑스러움과 도전적이고 예측불허한 매력을 동시에 연출하는 향수로, 키스를 부르는 핑크빛 뺨을 연상케 하는 향을 지니고 있다.

‘로즈 스플랑디드’는 센티폴리아 로즈와 매그놀리아 등이 들어간 솔리플로르 계열로, 막 꺾은 장미 뿌리의 흙내음과 가시 돋친 줄기의 푸른 향, 그리고 이슬 맺힌 꽃잎의 신선함을 담은 장미 향이다.

‘로즈 압솔뤼’는 메이 로즈, 터키 로즈, 불가리아 로즈, 다마스쿠스 로즈, 이집트 로즈, 모로코 로즈 총 6가지의 로즈가 들어간 인텐스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동서양의 고귀한 여러 장미들에서 추출한 에센스가 절대적인 장미의 완벽한 향기를 보여준다.

‘스 수와 우 자메’는 터키 로즈와 160가지의 비밀스러운 에센스 블렌드가 들어간 인텐스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센슈얼하고 미스터리한 장미의 향기를 재현해낸 비밀스러움이 매력적인 장미 향수이다.

 
또한, 구딸 파리는 5월의 로즈데이와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특별한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코닉한 플리츠 바틀의 캡에 나만의 메시지와 이니셜을 각인하는 퍼스널라이징 서비스로 영원히 간직될 단 하나뿐인 나만의 바틀을 만들거나, 기억에 남을 소중한 선물을 남길 수 있다. 이 서비스는 5월 8일부터 5월 18일까지 구딸 단독 매장과 샵인샵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구딸 파리가 제안하는 5가지 장미 향수와 함께 장미 꽃잎이 흩날리고 나비가 춤추는 행복한 이 계절의 에너지를 마음 가득 느껴보자.

구딸 파리의 로맨틱한 로즈 퍼퓸 5종은 전국 백화점 구딸 매장 및 세포라, 각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데싱디바×파리바게뜨의 만남, ‘쿨민초 에디션’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데싱디바×파리바게뜨의 만남, ‘쿨민초 에디션’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집콕족이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인 홈쇼핑 채널은 ‘롯데홈쇼핑’
집콕족이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인 홈쇼핑 채널은 ‘롯데홈쇼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