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가수 현아와 함께한 입생로랑 디지털 뷰티 필름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5.07 17:4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가수 현아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 함께 한 새로운 디지털 뷰티 필름이 공개됐다.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 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뷰티 필름 속 현아는 벨벳 갤러리를 걸으며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대비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마치 런웨이의 모델을 보는듯 당당한 캣워크 중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은 입생로랑의 새로운 틴트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이다. 특히 영상 속 그녀 특유의 투명하고 새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 준 립 메이크업은 ‘201호 루쥬 따뚜아쥬’ 컬러로 완성되었으며, 이를 통해 ‘레드립 아이콘’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스탭들에 따르면 촬영 현장에서 현아는 특유의 에너지와 리더십을 발휘하며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했다는 후문. 본인만의 매력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완벽하게 연기해 준 덕분에 ‘역시 현아’라는 찬사가 아깝지 않았다고 전했다.

입생로랑 뷰티의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는 촉촉하게 발리면서 매트하게 밀착되는 피니시로 출시되자마자 연일 화제다. 총 10가지의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입생로랑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현아의 새로운 뷰티 필름은 보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