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아이소이, 실제 고객 스토리 담은 신규 영상 화제‘아이러브아이 캠페인’ 각각 사연의 주인공은 실제 고객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5.06 15: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실제 고객들의 이야기를 담은 'i♡i(아이러브아이) 캠페인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공개했다.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은 이 땅의 여성들에게 응원과 위로를 전하기 위해 2016년 진행된 ‘선영아 사랑해’ 캠페인에 이어 타인의 시선과 사회적 편견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3년째 진행되고 있는 아이소이의 연중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의 가장 큰 특징은 실제 아이소이 고객의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는 것이다. 영상에 출연한 모델 역시 각 사연의 주인공인 아이소이의 고객으로, 공개된 영상은 ‘노력형 피부미인 편’, ‘프로 육아맘 편’, ‘늦깎이 신입사원 편’까지 총 3편이다. 각 영상에서는 실제 고객들의 개성있는 삶과, 그 속에 녹아든 아이러브아이 캠페인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우리 주변의 언니, 친구, 동생과 같이 흔히 마주할 수 있는 인물들의 스토리로 구성, 평범한 우리 모두의 삶이 소중하고 그 자체로 충분히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었다”며, “우리가 우리 스스로를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칭찬할 때 진정한 행복이 시작된다는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의 메시지가 이번 영상을 통해 널리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5월 29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내가 사랑하는 나의 모습을 칭찬해주세요’라는 셀프칭찬 이벤트로, 셀프 칭찬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0만원 백화점 상품권’, ‘인텐시브 라인 선물세트’, ‘잡티세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아이소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피부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건강한 기업문화 선행에도 앞장서고 있다. 특히, 이진민 대표의 ‘여성들이 행복한 회사’, ‘결혼과 출산에도 눈치 안 보고 다닐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는 경영 철학으로 임직원들 모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 앞장서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휴가 후 피부 회복에 필요한 ‘애프터 바캉스 뷰티템’
휴가 후 피부 회복에 필요한 ‘애프터 바캉스 뷰티템’
여백
Back to Top